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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06 KGC인삼공사,‘#홍이야 부탁해’ 시즌2 온라인 참여 8만 건 돌파 KGC인삼공사는 ‘#홍이야부탁해’ 시즌2 캠페인 온라인 참여가 8만 건을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2017년부터 진행해온 ‘#홍이야부탁해’ 캠페인은 정관장 홍이장군 매출액 일부와 오프라인 매장 구매 포인트 기부, 고객 온라인 공유 참여 등으로 기부금을 조성하여 아프리카 지역의 식수위생사업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 캠페인이다. ‘#홍이야 부탁해’ 시즌2에서는 지난 시즌과 달리 ‘물방울 모양 인증샷’ 캠페인이 추가 되었다. 참여 방법은 ‘#홍이야부탁해’, ‘#아이들에게힘을’ 등 해시태그와 함께 두 손으로 물방울 모양을 만들어 인증샷을 찍은 뒤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이에 KGC인삼공사는 인증샷 한 건당 5,000원을 기부한다. 목표 금액이 달성되면 KGC인삼공사가 같은 금액을 추가로 기부하는 ‘리워드 펀딩 프로젝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SNS게시물 공유, 응원 메시지 달기 등에 참여하면 건 당 KGC인삼공사에서 500원을 기부하며, ‘정관장 홍이장군’ 제품 구매 시 적립되는 포인트를 기부하는 방법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홍이야부탁해’ 시즌2 홈페이지(https://dearhong2.kgc.co.kr)에 접속하면 알 수 있다. 이렇게 조성된 후원금은 2020년 아프리카 르완다 지역 곳곳에 식수 후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식수 후원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던 시즌1에 이어 더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참여 방법을 추가하여 시즌2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의미 있는 착한 나눔 캠페인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홍이야부탁해’ 시즌1에서는 약 5억원의 기부금이 조성되어 약 1만여명이 깨끗한 물을 공급받을 수 있도록 아프리카 탄자니아 지역 4개 마을에 식수 관련 시설을 설치한 바 있다. 끝
2019.07.30 KGC인삼공사, 갱년기 건강관리를 위한 '화애락 진' 체험단 모집 KGC인삼공사가 여름철 갱년기 건강관리를 위한 ‘화애락 진 체험단’을 모집한다.이번 체험단 모집은 갱년기가 여성의 일생에 있어 중요한 시기이자 평생 건강을 준비하는 시기임을 알리고,갱년기를 겪고 있는 소비자에게 ‘화애락 진’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체험단 신청은 9월 8일까지 화애락 홈페이지(www.hwaaerak.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 사연을 남기면 접수된다.차수별로 100명씩 3차(1차:7.29~8.11, 2차:8.12~8.25, 3차:8.26~9.8)에 걸쳐 총 300명을 추첨을 통해 모집하며,체험단 전원에게는 ‘화애락 진’을 증정한다. 체험 후기 우수 작성자 30명에게는 ‘화애락 이너제틱’과 ‘화애락 리본’을 추가로 증정한다.‘화애락 진’은 갱년기 관리 또는 준비를 위한 여성 갱년기 전문 건강기능식품이다. 6년근 홍삼을 기본으로 녹용추출액 및 당귀‧작약‧복령‧백출‧대나무잎 등을 함유한 제품으로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공식 인정 받았다.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화애락 진은 홍삼이 가지고 있는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등의 기능성 뿐만 아니라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더해 중년 여성들의 체력 및 건강관리 제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며“이번 기회를 통해 화애락 진 제품을 많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기능성을 함께 공유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여성 전문 브랜드 ‘화애락’ 제품은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주요 백화점, 정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끝
2019.07.17 KGC인삼공사, 가방에 쏙~ 여름 휴가 필수템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출시 KGC인삼공사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앞서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을 출시했다.이번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40포(5포*8개입)를 시원한 라틴백 디자인 패키지에 담아 제품화 했다.5포 포장으로 가볍게 휴대할 수 있으며 지인에게 여행 기념품으로 선물하기도 좋다.또한, 일러스트레이터 ‘키미앤일이(KIMI AND 12)’와 콜라보한 삽화를 패키지 안에 담아 여행을 준비하는 설레임을 더했다.‘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KGC인삼공사가 2016년부터 매년 다른 컨셉과 구성으로 출시하고 있는 여름시즌 한정판 제품이다.‘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스틱형 포장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어외부활동 및 여행이 잦은 소비자 사이에서 여행 필수품으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휴가철 건강관리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매년 출시되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한정 수량 제작되어 매번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으로 올해 여름 휴가도 건강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주요 백화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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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인삼공사,‘#홍이야 부탁해’ 시즌2 온라인 참여 8만 건 돌파 KGC인삼공사는 ‘#홍이야부탁해’ 시즌2 캠페인 온라인 참여가 8만 건을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2017년부터 진행해온 ‘#홍이야부탁해’ 캠페인은 정관장 홍이장군 매출액 일부와 오프라인 매장 구매 포인트 기부, 고객 온라인 공유 참여 등으로 기부금을 조성하여 아프리카 지역의 식수위생사업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 캠페인이다. ‘#홍이야 부탁해’ 시즌2에서는 지난 시즌과 달리 ‘물방울 모양 인증샷’ 캠페인이 추가 되었다. 참여 방법은 ‘#홍이야부탁해’, ‘#아이들에게힘을’ 등 해시태그와 함께 두 손으로 물방울 모양을 만들어 인증샷을 찍은 뒤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이에 KGC인삼공사는 인증샷 한 건당 5,000원을 기부한다. 목표 금액이 달성되면 KGC인삼공사가 같은 금액을 추가로 기부하는 ‘리워드 펀딩 프로젝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SNS게시물 공유, 응원 메시지 달기 등에 참여하면 건 당 KGC인삼공사에서 500원을 기부하며, ‘정관장 홍이장군’ 제품 구매 시 적립되는 포인트를 기부하는 방법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홍이야부탁해’ 시즌2 홈페이지(https://dearhong2.kgc.co.kr)에 접속하면 알 수 있다. 이렇게 조성된 후원금은 2020년 아프리카 르완다 지역 곳곳에 식수 후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식수 후원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던 시즌1에 이어 더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참여 방법을 추가하여 시즌2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의미 있는 착한 나눔 캠페인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홍이야부탁해’ 시즌1에서는 약 5억원의 기부금이 조성되어 약 1만여명이 깨끗한 물을 공급받을 수 있도록 아프리카 탄자니아 지역 4개 마을에 식수 관련 시설을 설치한 바 있다. 끝
2019.08.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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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인삼공사, 갱년기 건강관리를 위한 '화애락 진' 체험단 모집 KGC인삼공사가 여름철 갱년기 건강관리를 위한 ‘화애락 진 체험단’을 모집한다.이번 체험단 모집은 갱년기가 여성의 일생에 있어 중요한 시기이자 평생 건강을 준비하는 시기임을 알리고,갱년기를 겪고 있는 소비자에게 ‘화애락 진’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체험단 신청은 9월 8일까지 화애락 홈페이지(www.hwaaerak.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 사연을 남기면 접수된다.차수별로 100명씩 3차(1차:7.29~8.11, 2차:8.12~8.25, 3차:8.26~9.8)에 걸쳐 총 300명을 추첨을 통해 모집하며,체험단 전원에게는 ‘화애락 진’을 증정한다. 체험 후기 우수 작성자 30명에게는 ‘화애락 이너제틱’과 ‘화애락 리본’을 추가로 증정한다.‘화애락 진’은 갱년기 관리 또는 준비를 위한 여성 갱년기 전문 건강기능식품이다. 6년근 홍삼을 기본으로 녹용추출액 및 당귀‧작약‧복령‧백출‧대나무잎 등을 함유한 제품으로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공식 인정 받았다.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화애락 진은 홍삼이 가지고 있는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등의 기능성 뿐만 아니라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더해 중년 여성들의 체력 및 건강관리 제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며“이번 기회를 통해 화애락 진 제품을 많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기능성을 함께 공유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여성 전문 브랜드 ‘화애락’ 제품은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주요 백화점, 정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끝
2019.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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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인삼공사, 가방에 쏙~ 여름 휴가 필수템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출시 KGC인삼공사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앞서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을 출시했다.이번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40포(5포*8개입)를 시원한 라틴백 디자인 패키지에 담아 제품화 했다.5포 포장으로 가볍게 휴대할 수 있으며 지인에게 여행 기념품으로 선물하기도 좋다.또한, 일러스트레이터 ‘키미앤일이(KIMI AND 12)’와 콜라보한 삽화를 패키지 안에 담아 여행을 준비하는 설레임을 더했다.‘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KGC인삼공사가 2016년부터 매년 다른 컨셉과 구성으로 출시하고 있는 여름시즌 한정판 제품이다.‘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스틱형 포장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어외부활동 및 여행이 잦은 소비자 사이에서 여행 필수품으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휴가철 건강관리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매년 출시되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한정 수량 제작되어 매번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으로 올해 여름 휴가도 건강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주요 백화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끝
2019.0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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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인삼공사, 프리미엄 녹용브랜드 ‘천녹’ 고품질 녹용 제품으로 시장 선도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녹용브랜드 ‘천녹’이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인기를 얻으며 녹용시장을 선도하고 있다.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천녹’ 브랜드는 2014년 12월 출시 이후 연평균 성장률 70% 대를 기록하면서 누계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다.녹용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확대 속에 믿을 수 있는 녹용 제품을 소비자 니즈에 맞춰 다양하게 출시한 점이 매출로 이어진 것으로 보고 있다.‘천녹(天鹿)’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청정 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뿔만을 엄선하여 전통원료를 배합한 프리미엄 녹용브랜드다.총 8단계에 이르는 까다롭고 엄격한 정관장 만의 관리를 통해 녹용의 윗 부분인 녹용팁까지 함유하여 녹용제품의 품질을 높였다.‘천녹’의 대표 제품으로는 ‘천녹정’, ‘천녹정 편’, ‘천녹톤’ 등이 있다.‘천녹정’은 녹용 뿐만 아니라 홍삼을 함유한 농축액 타입의 제품이며, ‘천녹정 편’은 ‘천녹정’을 간편하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특히, ‘천녹정 편’은 휴대성이 좋아 전 연령대에서 인기를 얻으며 작년 대비 약 30%이상 성장했다.‘천녹톤’은 녹용과 홍삼을 주원료로 숙지황, 구기자, 당귀 등을 더해 만든 액상 파우치 타입의 제품이다.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천녹 브랜드는 정관장 만의 까다로운 품질 및 원료 관리를 통해 녹용시장을 선도하며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녹용시장을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한편, KGC인삼공사는 ‘천녹’ 누계 매출 2,000억원 돌파를 기념하여 8월 4일까지 ‘천녹’ 이벤트 페이지(http://bit.ly/2LaMhqm)에서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천녹’ 제품을 증정함과 동시에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천녹’ 제품 구매 시 ‘천녹정 편 5포’를 추가 증정한다.‘천녹’ 제품은 전국 정관장 매장과 백화점, 면세점 및 정관장몰(www.kgcshop.co.kr)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끝
2019.07.15
918
KGC인삼공사, 10대를 위한 홍삼‘정관장 아이패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청소년 건강 관리에 적신호가 켜졌다.더운 날씨 탓에 집중력과 체력이 떨어지고 잦은 냉방으로 인한 실내외 기온차로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쉬워지면서자녀의 건강 관리를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학부모가 늘고 있다.여름철 청소년 건강 관리를 위해 많이 찾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홍삼’이 있다.실제로, KGC인삼공사는 청소년을 위한 정관장 대표 홍삼 제품인 ‘정관장 아이패스’의올해 6월 매출이 지난해 대비 약 5% 증가했다고 밝혔다.바쁜 학업 생활 속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점이 제품 인기 요인으로 보고 있다.‘정관장 아이패스’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 각 연령에 필요한 성분을 더해 만들었다.연령대별로 필요한 영양성분을 제공하기 위해 11~13세 성장기 자녀의 기초 건강을 위한 ‘아이패스 제이(J)’,체력과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14~16세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아이패스 엠(M)'과공부에 지쳐 피로 해소가 필요한 수험생을 위한 ’아이패스 에이치(H)'로 제품군을 세분화 했다.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무더위 속 청소년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엄선된 원료 선정부터 철저한 품질관리를 거치는 정관장 홍삼 제품이 청소년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한편,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아이패스’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7월 12일부터 8월 4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끝
2019.07.15
917
KGC인삼공사, 정관장 굿베이스 새 모델로 김지원 선정 KGC인삼공사는 프리미엄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새 모델로 배우 김지원을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태양의 후예’, ‘쌈 마이웨이’, ‘아스달연대기’ 등에서 탄탄한 연기 경력을 쌓아온 김지원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굿베이스가 추구하는 자연소재를 활용한 건강 컨셉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 발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이 날 전파를 탄 김지원의 굿베이스 새 광고는 ‘매일 채우세요, 나에게 필요한 자연의 힘’이라는 테마로 자연과 함께 하는 삶을 사는 2040여성이 일상 속에서 굿베이스로 건강을 채운다는 내용을 담았다.KGC인삼공사 굿베이스 담당 송상욱 부장은 “브랜드의 메인 타켓인 2040 여성을 대변하는 김지원씨와 함께하는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갈 것” 이라고 말했다.한편 정관장 굿베이스는 정관장 홍삼을 만드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엄선된 자연소재를 활용하여 철저하게 생산과정을 관리하며 만든 자연소재 시리즈와자연에서 찾은 건강한 원료로 만든 기초영양 시리즈가 있다.최근에는 해외에서도 굿베이스를 찾는 고객이 늘어 국내를 넘어 미국, 중국 등에 수출되면서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굿베이스는 전국 백화점, 대형마트의 정관장 코너와 온라인 정관장몰(www.kgcshop.co.kr), 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끝
2019.07.10
916
KGC인삼공사, 정관장 케어나우 ‘2019 국가서비스대상’ 건강정보제공앱 부문 수상 KGC인삼공사의 대표 헬스케어 앱 ‘정관장 케어나우’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는 ‘2019 국가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건강정보제공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정관장 케어나우’는 헬스케어와 정관장 멤버십을 결합한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헬스케어 앱으로,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맞춤형 헬스케어를 받으면서 동시에 멤버십 포인트도 쌓을 수 있다.건강 리포트를 통해 나의 건강 상태를 실시간으로 체크 할 수 있으며, 홈트레이닝 영상을 보며 집에서 따라할 수 있는 ‘5분 PT’서비스도 제공한다.‘정관장 케어나우’의 모델이자 이종격투기 선수인 김동현이 ‘5분 PT’ 영상의 모델로 나와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또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실천하거나 건강 관련 푸시 메시지 이벤트를 통해 멤버십 포인트를 지급하며, 멤버십 포인트는 전국 정관장 매장과 정관장몰에서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KGC인삼공사 이종림 국내사업본부장은 “앱 이용 고객의 꾸준한 관심 속에서 정관장 케어나우의 편의성과 실용성을 높게 평가 받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한편, ‘정관장 케어나우’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끝
2019.07.10
915
KGC인삼공사, 면세점 전용 ‘굿베이스’ 신제품 3종 출시 KGC인삼공사가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홍삼담은 시리즈(복숭아스틱 로얄·패션프루트스틱 로얄·오미자스틱 로얄)’ 3종을 면세점 전용으로 출시했다.매실, 푸룬, 석류, 구기자 스틱 로얄에 이어 출시한 3종은 정관장 굿베이스가 엄선한 자연소재(복숭아·패션프루트·오미자)에 정관장 6년근홍삼농축액을 더해 제품화했으며,스틱 파우치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기존 면세점 뿐만 아니라 입국 면세점에서도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자연소재 제품을 찾는 국내외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굿베이스’는 안전성 관리로 유명한 정관장의 원료 및 품질관리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하여 290여 가지의 성분 안전성 검사를 통해 자연소재를 관리한다.소재별 세계 유명 주산지에서 자란 원료를 엄선하여 만들며, 대한민국의 홍삼부터 폴란드산 아로니아, 미국산 블루베리, 이란산 석류 등을주원료로 사용하여소비자가 안심하고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제품화한다.KGC인삼공사 송상욱 브랜드3부장은 “건강 관리를 위해 정관장 굿베이스를 선택하는 소비자가 최근 늘고 있다”며“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여맛과 영양을 골고루 갖춘다양한 자연소재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한편, 홍삼담은 시리즈 중 ‘홍삼담은 석류스틱 로얄’은 여성 건강을 위한 소재로 ‘석류’를 많이 찾는다는중국인 고객의 니즈와 정관장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더해져중국인 고객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끝
2019.06.17
914
KGC인삼공사, 이른 더위 속 ‘정관장 홍삼달임액’ 인기 연일 30도를 웃도는 폭염이 기승을 부리며 이른 더위 속 건강을 챙기기 위한 소비자의 발걸음이 분주해지고 있다.전년 보다 일찍 체력 보충을 위해 건강 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남녀노소 관계없이 온 가족의 건강을 함께 챙기기에 좋은 제품으로 정관장 ‘홍삼달임액’이 있다.실제로,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대표 홍삼 제품인 ‘홍삼달임액’의 매출이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 되는 6월부터 평균 약 5% 이상 증가한다고 밝혔다.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섭취가 가능하고 파우치 형태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점이 제품 구매로 이어진 것으로 보고 있다.‘홍삼달임액’은 KGC인삼공사만의 까다로운 기준으로 선별한 홍삼만을 사용하여 달여 낸 제품으로 홍삼과 물 이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은 제품이다.홍삼 본연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홍삼달임액은 정관장의 신뢰의 달임 공정을 통해 그 맛과 안전성을 꾸준히 지켜내고 있다.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른 더위 속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제품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며 “엄선된 원료 선정부터 철저한 품질관리를 거치는 정관장 홍삼 제품이 소비자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한편, KGC인삼공사는 이른 더위 속 건강을 챙기려는 고객을 위해 ‘홍삼달임액’, ‘홍삼톤골드’ 등 대표 인기제품 구매 시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6월 14일부터 6월 23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끝
2019.06.13
913
KGC인삼공사-월드비전, 아프리카 르완다 식수위생사업 지원 협약 체결 KGC인삼공사는 국제구호개발 NGO인 월드비전과 아프리카 르완다 우부뭬 지역 식수위생사업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르완다 우부뭬 지역은 현저히 낮은 강수량과 식수 및 농업용수 인프라 부족으로 인해 생계를 위협받고 있으며, 식수원 오염과 잘못된 위생습관으로 수인성 질병 발병률이 높은 지역이다.이번 협약은 양사가 아프리카 르완다 지역 아이들이 깨끗한 식수를 통해 더욱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추진됐다.서울 여의도 월드비전빌딩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KGC인삼공사 박정환 전략본부장, 월드비전 양호승 회장 등이 참석했으며,다양한 선행 활동으로 월드비전 홍보대사이자 KGC인삼공사 모델인 유지태 씨가 자리를 빛냈다.르완다 우부뭬 지역 식수후원사업을 위해 KGC인삼공사는 ‘#홍이야 부탁해’ 시즌2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 대표 홍삼 제품인 ‘홍이장군’ 구매 고객 대상 정관장 포인트 기부와온라인 댓글 참여 이벤트를 통해 후원금을 마련하는 동시에 홍이장군 매출액의 일부를 더해 전달한다.지난 ‘#홍이야 부탁해’ 시즌1에는 KGC인삼공사의 기부금과 20만명의 고객 참여 기부로 후원금이 조성되어 탄자니아 지역의 식수탱크, 펌프하우스 및 태양전지판, 식수대 설치 등에 사용되었다.KGC인삼공사 박정환 전략본부장은 “많은 분들의 참여에 힘입어 지난 홍이야부탁해 시즌1을 통해 아프리카 탄자니아 지역 4개 마을에 식수 관련 시설을 설치하여11,000여명이 깨끗한 물을 공급받을 수 있게 되었다”면서“전 세계인의 건강을 위해 이번 르완다 식수위생사업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한편, KGC인삼공사는 전 직원의 참여 기부금으로 조성된 ‘정관장 펀드’를 운영하여 도움이 필요한 사회복지기관 등에 지원을 하고 있으며,전국 어린이, 청소년, 군인, 환우 등을 대상으로 건강나눔교육, 건강한 병영 교육, 환자 멘토링 프로그램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건강한 사회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끝
2019.0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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