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 홍보채널> KGC소식

KGC소식 KGC인삼공사의 최신 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19.12.10 '펭-하’, 펭수가 선택한 첫 CF는 정관장 EBS 연습생출신으로 현재는 대세 크리에이터인 ‘펭수’가 정관장 광고에 출연한다. 기업 및 공공기관과의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였지만, CF로는 처음이다. KGC인삼공사는 10일, ‘펭수’를 정관장 광고모델로 위촉, 올 설을 앞두고 CF를 방영한다고 밝혔다.지난 6일 EBS본사에서 촬영을 마친 ‘펭수’편은 편집 작업을 거쳐,내년 1월 유튜브를 비롯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선보인다. KGC인삼공사는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정관장’ 브랜드 이미지와 밝고 건강한 ‘펭수’의 이미지가 부합된다고 판단하여 ‘펭수’를 모델로 선정하였다. ‘펭수’CF는 고향이 남극인 ‘펭수’가 부모를 그리워하는 스토리를 담아, 설날을 앞두고 가족의 의미를 담긴 CF를 방영할 계획이다. KGC인삼공사 민경성 마케팅실장은 “설을 앞두고 소비자와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펭수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였다”며“광고 방영과 더불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펭수’는 EBS 연습생으로 BTS와 같은 슈퍼스타가 되기 위해 남극에서 헤엄쳐 온 펭귄으로 나이는 올해 10살이다.연습생에서 시작하였지만 현재는 20~30대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크리에이터로7개월 만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0만 명을 넘기며 2019년 대표 스타로 떠올랐다. 끝
2019.11.28 정관장, 아세안 정상에 '건강' 선물 ‘2019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에 참석하는 각국 정상 및 배우자에게 ‘정관장 홍삼’이 선물로 증정되었다 KGC인삼공사는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 및‘제1차 한·메콩 정상회의’에 참석한 아세안 각 국 정상 및 배우자에게 ‘정관장 홍삼’을 협찬제공하였다고 밝혔다. 아세안 국가 정상 및 배우자에게 제공한 제품은 ‘홍삼정 마스터클래스’와 ‘화애락 후’ 제품 2종이다. ‘홍삼정 마스터클래스’는 정관장 홍삼 생산품 중, 상위 2%의 ‘지삼’이 담겨진 제품으로 홍삼 본연의 풍미와 부드러운 맛을 살린 프리미엄 홍삼농축액이다. ‘화애락 후’는 시니어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6년근 홍삼을 기본으로 녹용, 당귀, 작약, 복령 등을 함유하여면역력강화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고려인삼은 예로부터 대한민국을 찾는 각국 정상들에게 한국을 대표하는 선물로 증정되어왔다. 고려시대 및 조선시대에도 인삼은 주요 무역수단의 역할을 하였고, 2010년 G20정상회의에도 한국을 찾은 세계 각국 정상에게 홍삼이 제공되었다. KGC인삼공사는 정상회의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VIP용 선물 이외에도 회의기간에 홍삼음료 및 홍삼캔디 등 다과세트도 함께 제공하기도 하였다. 끝
검색
기업뉴스 게시판
No 제목 등록일
945
'펭-하’, 펭수가 선택한 첫 CF는 정관장 EBS 연습생출신으로 현재는 대세 크리에이터인 ‘펭수’가 정관장 광고에 출연한다. 기업 및 공공기관과의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였지만, CF로는 처음이다. KGC인삼공사는 10일, ‘펭수’를 정관장 광고모델로 위촉, 올 설을 앞두고 CF를 방영한다고 밝혔다.지난 6일 EBS본사에서 촬영을 마친 ‘펭수’편은 편집 작업을 거쳐,내년 1월 유튜브를 비롯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선보인다. KGC인삼공사는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정관장’ 브랜드 이미지와 밝고 건강한 ‘펭수’의 이미지가 부합된다고 판단하여 ‘펭수’를 모델로 선정하였다. ‘펭수’CF는 고향이 남극인 ‘펭수’가 부모를 그리워하는 스토리를 담아, 설날을 앞두고 가족의 의미를 담긴 CF를 방영할 계획이다. KGC인삼공사 민경성 마케팅실장은 “설을 앞두고 소비자와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펭수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였다”며“광고 방영과 더불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펭수’는 EBS 연습생으로 BTS와 같은 슈퍼스타가 되기 위해 남극에서 헤엄쳐 온 펭귄으로 나이는 올해 10살이다.연습생에서 시작하였지만 현재는 20~30대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크리에이터로7개월 만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0만 명을 넘기며 2019년 대표 스타로 떠올랐다. 끝
2019.12.10
944 2019.12.10
943 2019.12.03
942
정관장, 아세안 정상에 '건강' 선물 ‘2019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에 참석하는 각국 정상 및 배우자에게 ‘정관장 홍삼’이 선물로 증정되었다 KGC인삼공사는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 및‘제1차 한·메콩 정상회의’에 참석한 아세안 각 국 정상 및 배우자에게 ‘정관장 홍삼’을 협찬제공하였다고 밝혔다. 아세안 국가 정상 및 배우자에게 제공한 제품은 ‘홍삼정 마스터클래스’와 ‘화애락 후’ 제품 2종이다. ‘홍삼정 마스터클래스’는 정관장 홍삼 생산품 중, 상위 2%의 ‘지삼’이 담겨진 제품으로 홍삼 본연의 풍미와 부드러운 맛을 살린 프리미엄 홍삼농축액이다. ‘화애락 후’는 시니어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6년근 홍삼을 기본으로 녹용, 당귀, 작약, 복령 등을 함유하여면역력강화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고려인삼은 예로부터 대한민국을 찾는 각국 정상들에게 한국을 대표하는 선물로 증정되어왔다. 고려시대 및 조선시대에도 인삼은 주요 무역수단의 역할을 하였고, 2010년 G20정상회의에도 한국을 찾은 세계 각국 정상에게 홍삼이 제공되었다. KGC인삼공사는 정상회의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VIP용 선물 이외에도 회의기간에 홍삼음료 및 홍삼캔디 등 다과세트도 함께 제공하기도 하였다. 끝
2019.11.28
941 2019.11.27
940
KGC인삼공사,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개최 KGC인삼공사가 지역 이웃들을 위해 김치를 직접 담그고 전달하는 '정관장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펼쳤다고 21일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지난 19일과 20일 ‘정관장 사회봉사단’ 소속 임직원 400여명과 함께, 정관장 사업장이 위치한 서울, 대전, 부여, 원주에서약 20,000kg 상당의 김장 김치를 담갔다. 특히 이번 행사는 정관장 가맹점주와 인삼경작인도 함께 참여하여 상생과 나눔의 의미를 더했으며,이날 만들어진 김치는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1300여 가구에게 정관장 홍삼원 제품과 함께 전달되었다. KGC인삼공사 김호겸 실장은 "임직원들이 함께 모여 정성껏 담근 김치와 정관장 홍삼을 이웃들이 드시고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내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주변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 위해 다양한 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전 직원이 참여하는 정관장 펀드를 통해 회사와 매칭 펀드형태로 다양한 기부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으며,아프리카 식수위생을 지원하는 ‘홍이야 부탁해 캠페인’ 등을 통해 고객도 참여 가능한 참여형 사회공헌으로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끝 사진설명 KGC인삼공사 임직원이 20일 중랑구청에서 지역 이웃에 나눠 줄 김장을 담고 있다.
2019.11.21
939 2019.11.21
938
정관장, 라떼로 즐기는 홍삼 ‘진생치노’ 출시 KGC인삼공사가 본격적으로 홍삼을 활용한 신제품으로 분말음료 시장에 도전한다. 농식품부가 지난해 발표한 가공식품세분시장 현황 자료에 따르면국내에서 다류로 분류되는 분말음료 시장은 출하액 기준으로 2017년 1,589억 원에 달하며, 이온음료나 커피 등다양한 액상음료들이 휴대와 보관의 용이성을 위해분말음료화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실내에서 간편하게 부드러운 홍삼 카푸치노를 즐길 수 있는 ‘정관장 진생치노’를 출시했다. ‘정관장 진생치노’는 정관장 홍삼의 그윽한 풍미에 우유의 부드러움을 함께 느낄 수 있게 만든 프리미엄 분말 음료로,정관장 6년근 홍삼을 분말화 하여 홍삼 본연의 맛과 함께 고급 라떼크리머를 함유하여 신선하고 진한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진생치노’는 정관장에서 운영하는 카페 ‘사푼사푼’에서 판매하는 시그니처 메뉴로 이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이가정이나 사무실 등에서도 마실 수 있게 해달라는 지속적인 요청으로 분말음료 제품 출시까지 이루어졌다. ‘진생치노’라는 이름은 인삼을 뜻하는 ‘진생(ginseng)’과 거품이 많은 우유를 넣은 커피를 뜻하는 ‘카푸치노 (Cappuccino)’에서 따왔다. ‘정관장 진생치노’는 기호에 따라 진생치노 그대로 즐기거나, 우유, 두유, 또는 스틱 원두커피 등과 함께 즐기면서 다양한 맛을 내는 것도 특징이다. KGC인삼공사 HB사업팀 남궁주원 팀장은 “진생치노는 정관장 카페 사푼사푼의 시그니처 메뉴로 예전부터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운 메뉴였다”면서“정관장 진생치노 출시로 많은 분들이 보다 간편하게 가정이나 사무실 등에서 사푼사푼의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한편, ‘정관장 진생치노’의 가격은 20,000원으로 20g포장에 10포로 구성되어있으며, 전국 사푼사푼 매장 및 정관장 직영점과 백화점,면세점 정관장 매장 및 정관장 온라인몰 정몰(www.kgcshop.co.kr) 등에서 구매가능하다. 끝
2019.11.18
937 2019.11.18
936
수면장애 겪는 현대인 증가에 따라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 인기 고공행진 KGC인삼공사는 수면건강을 돕기 위한 신제품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의 초도 생산물량 2만세트가 모두 판매되었다고 29일 밝혔다.이는 당초 KGC인삼공사의 예상치에 비해 약 3개월 가량 빠른 수치다. 최근 KGC인삼공사는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알파프로젝트’를 통해 수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을 출시했다.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은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미강(쌀겨)주정추출물’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티움’ 성분을 함유해바쁜 현대인의 편안한 잠과 스트레스 완화를 돕기 위한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대사활성화를 위해 지방·탄수화물·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과 세포와 혈액생성에 필요한 ‘엽산’을 비롯하여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렌’ 등이 주원료로 함유되어 항산화에도 도움을 준다. 과도한 업무와 직장 내 스트레스, 장시간 스마트폰 사용 등 직간접적으로 다양한 환경에 쉽게 노출되면서 수면장애를 호소하는 현대인이 늘어나고 있다.실제로, 우리나라 20세 이상 성인 500명을 대상으로 한 한국보건사회연구원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지난 한 달간 수면장애를 경험한 적이 있다고 응답한 비율이 73.4%가 될 정도로 매우 높게 나타났다. 수면장애는 잠들기가 어렵거나 잠은 들지만 자는 도중 자주 깨거나 또는 너무 일찍 잠에서 깨어나는 등의 모든 장애를 뜻한다.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면 낮 동안 졸음, 피로감, 의욕 상실 등을 초래해 일상 생활에 지장을 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수면 시간이 부족하면 각종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충분한 수면의 중요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이에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침구류 등의 산업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한국수면산업협회는 올해 국내 ‘슬리포노믹스’ 시장이 3조원 규모를 형성할 것이라 보고 있으며,수면(sleep)과 경제(economics)의 합성어인 ‘슬리포노믹스(sleeponomics)’란 신조어까지 등장했다. KGC인삼공사 국내사업본부 이종림 본부장은 “알파프로젝트는 현대인의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에 필요한 기능성 성분을 담아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화하고 있다“며“특히 새롭게 출시된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은 현대인의 스트레스완화와 건강한 수면을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구매 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11월 3일까지 진행한다. 끝
2019.10.29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