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 홍보채널> KGC소식

KGC소식 KGC인삼공사의 최신 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19.10.10 전통의 기운을 더한 생활보강 에너지 KGC인삼공사, ‘홍삼톤골드·홍삼톤’ 리뉴얼 KGC인삼공사가 정관장의 대표 홍삼 제품인 ‘홍삼톤골드’·‘홍삼톤’을 리뉴얼 출시했다.홍삼톤골드, 홍삼톤은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홍삼과 까다롭게 관리하고 선별한 전통소재(부원료)를오랜 시간 내려온 선인들의 지혜와 정관장의 정성을 더해 만든 우리 가족을 위한 생활밀착형 건강관리 제품이다.전통적인 액상형 파우치 형태로 1993년 출시 이후 2억포 이상 팔린 ‘홍삼톤골드’·‘홍삼톤’은 섭취와 휴대가 간편하여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했으며, 홍삼의 대중화를 이끈 정관장 대표 홍삼 제품이다.‘홍삼톤골드’는 깊고 진한 6년근 홍삼(주원료)에 10가지 전통소재(부원료)를 더한 제품으로부원료인 3가지 귀한버섯(흰들버섯,표고버섯,노루궁뎅이버섯)을 기존대비 2배 증량했다.‘홍삼톤’은 기존 ‘홍삼톤마일드’에서 제품명을 변경하고, 영지버섯(부원료)를 추가하여 리뉴얼했다.또한, KGC인삼공사는 선물용으로 많이 구매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패키지 색상을 적금색으로 변경하여 포장을 고급화 했다.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인정받아일상생활 및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많은 소비자가 찾고 있다.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톤골드와 홍삼톤은 믿을 수 있는 정관장 홍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어오랜 세월동안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며“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홍삼톤골드·홍삼톤으로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한편, KGC인삼공사는 ‘홍삼톤골드’·‘홍삼톤’ 리뉴얼을 기념해 해당 제품 및 ‘천녹’, ‘알파프로젝트 건강시리즈’, ‘홍이장군’, ‘아이패스’ 제품 구매 시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10월 11일부터 11월 3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 끝
2019.10.08 KGC인삼공사, 아프리카 아이들을 위한 '월드비전 글로벌 6K for water' 행사 후원 KGC인삼공사가 지난 3일 상암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 ‘월드비전 글로벌 6K for water’ 달리기 행사에 공식 협찬사로 나섰다.‘월드비전 글로벌 6K for water’는 물을 얻기 위해 매일 6km 이상 걸어야 하는 아프리카 아이들의 일상을 참가자들이 대신 걷거나 달리면서 공감하고돕기 위한 글로벌 기부 행사로 참가비는 아프리카 지역 아이들에게 깨끗한 식수를 지원하는데 사용된다.행사 당일 약 2,500명의 참가자들이 아프리카 아이들을 돕기 위해 행사에 나섰으며, KGC인삼공사는 ‘#홍이야부탁해’를 통해 행사를 지원했다. ‘#홍이야부탁해’ 홍보용 팔찌 및 손수건 등을 참가자에게 증정하고, 1건당 5000원이 기부되는 물방울 인증샷 포토부스도 운영해 캠페인 참여를 독려했다.많은 참가자가 오프라인 및 SNS 활동을 통해 ‘#홍이야부탁해’ 캠페인 메시지 확산에 동참했으며, 가족단위 참가자가 많아 눈길을 끌었다.KGC인삼공사가 2017년부터 진행해온 ‘#홍이야부탁해’ 캠페인은 정관장 홍이장군 매출액 일부와 오프라인 매장 구매 포인트 기부,고객 온라인 공유 참여 등으로 기부금을 조성하여 아프리카 지역의 식수위생사업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 캠페인이다.자세한 내용은 ‘#홍이야부탁해’ 시즌2 홈페이지(https://dearhong2.kgc.co.kr)에 접속하면 알 수 있다. 끝
2019.10.07 동인비, 여성의 고민 '피부탄력' 에 귀 기울이다 KGC인삼공사가 10월부터 두 달간 ‘동인비 진 에센스로 올리는 탄력의 텐션’ 캠페인을 진행한다.얼굴 노화를 체감하는 것이 ‘주름’의 문제가 아닌 ‘피부의 탄력 저하’라는 美 로제스턴대 연구팀의 연구 결과에서 착안한 ‘안티 라인에이징’ 캠페인을 통해노화로 발생돼는 얼굴의 다양한 ‘선’에 대한 안티에이징으로 피부탄력선을 올려 촘촘하고 밀도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방법을 강조한다.이에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는 집중 탄력 케어가 가능한 제품을 선보인다. ‘진 에센스’는 동인비만의 기술력을 집약한 고농축 홍삼성분을 활용한 집중 탄력 케어로 건강한 탄탄함을 부여하는 프리미엄 안티 라인에이징 에센스다.정관장의 홍삼농축액을 떠오르게 하는 진하고 밀도 있는 텍스처가 인상적인 제품으로 건조한 입가,눈가 피부부터 마사지 하듯 힘을 주어 펴 발라 주면피부 속부터 팽팽한 밀도 있는 피부를 느낄 수 있으며피부탄력선을 올려 어느 각도에서 봐도 흐트러짐 없는 탄력 피부로 가꾸어 준다.이번 ‘탄력의 텐션을 올리다’ 캠페인 기간 동안 ‘진 에센스(50ml, 22만원)’와 ‘진 크림(60ml,25만원)’ 구매 시,동인비 진 라인을 다양하게 경험해 볼 수 있는 시즌 한정 사은품인 ‘진 5종 프리미엄 미니 세트(소비자가 8만7천원 상당)와’미 마스크 스틱 파워리페어(본품 1매)‘, 그리고 프리미엄 로즈쿼츠 페이스마사저를 추가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동인비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면세점 동인비 매장과 정관장동인비 매장, 정관장몰(www.kgcshop.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끝
2019.10.02 <캠핑클럽> 성유리 홍삼? KGC인삼공사, '화애락 이너제틱' 인기 최근 방송된 JTBC ‘캠핑클럽’에서 배우 성유리가 수시로 홍삼 제품을 섭취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평소 꾸준한 자기 관리로 건강과 미모를 유지하는 그녀의 건강관리 비결로 소개되면서 소비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성유리가 섭취한 홍삼 제품은 KGC인삼공사의 ‘화애락 이너제틱’이다.실제로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방영 이후 여성 고객들의 ‘화애락 이너제틱’ 판매량이 약 두 배 늘어났다.간편하게 건강을 챙기려는 젊은 여성 고객들의 니즈와 제품의 특성이 잘 맞아 떨어진 것으로 보고 있다.‘화애락 이너제틱’은 6년근 홍삼에 식이섬유를 더해 만든 여성을 위한 젤리스틱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면역력증진·피로개선·항산화 등 홍삼의 5대 기능뿐만 아니라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섬유가 함유되었다.뿐만 아니라, 석류 등 5가지 과일 부원료의 풍미가 더해져 홍삼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화애락 이너제틱 출시 후 젊은 여성 고객 층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특히 여행 전후에 섭취하기 편하고, 선물용으로도 좋아 국내외 여성 고객들의 수요가 지속 증가하면서 면세점 매출이 크게 성장했다”며”성유리도 반한 홍삼, 화애락 이너제틱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화애락 이너제틱’은 전국 정관장 매장, 정관장몰, 올리브영, 랄라블라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한편, KGC인삼공사는 가을 여행 시즌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화애락 이너제틱’(60포) 2개 구매 시 10포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10월 13일까지 정관장 면세점 매장에서 진행한다. 끝
검색
기업뉴스 게시판
No 제목 등록일
934
전통의 기운을 더한 생활보강 에너지 KGC인삼공사, ‘홍삼톤골드·홍삼톤’ 리뉴얼 KGC인삼공사가 정관장의 대표 홍삼 제품인 ‘홍삼톤골드’·‘홍삼톤’을 리뉴얼 출시했다.홍삼톤골드, 홍삼톤은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홍삼과 까다롭게 관리하고 선별한 전통소재(부원료)를오랜 시간 내려온 선인들의 지혜와 정관장의 정성을 더해 만든 우리 가족을 위한 생활밀착형 건강관리 제품이다.전통적인 액상형 파우치 형태로 1993년 출시 이후 2억포 이상 팔린 ‘홍삼톤골드’·‘홍삼톤’은 섭취와 휴대가 간편하여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했으며, 홍삼의 대중화를 이끈 정관장 대표 홍삼 제품이다.‘홍삼톤골드’는 깊고 진한 6년근 홍삼(주원료)에 10가지 전통소재(부원료)를 더한 제품으로부원료인 3가지 귀한버섯(흰들버섯,표고버섯,노루궁뎅이버섯)을 기존대비 2배 증량했다.‘홍삼톤’은 기존 ‘홍삼톤마일드’에서 제품명을 변경하고, 영지버섯(부원료)를 추가하여 리뉴얼했다.또한, KGC인삼공사는 선물용으로 많이 구매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패키지 색상을 적금색으로 변경하여 포장을 고급화 했다.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인정받아일상생활 및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많은 소비자가 찾고 있다.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톤골드와 홍삼톤은 믿을 수 있는 정관장 홍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어오랜 세월동안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며“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홍삼톤골드·홍삼톤으로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한편, KGC인삼공사는 ‘홍삼톤골드’·‘홍삼톤’ 리뉴얼을 기념해 해당 제품 및 ‘천녹’, ‘알파프로젝트 건강시리즈’, ‘홍이장군’, ‘아이패스’ 제품 구매 시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10월 11일부터 11월 3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 끝
2019.10.10
933
KGC인삼공사, 아프리카 아이들을 위한 '월드비전 글로벌 6K for water' 행사 후원 KGC인삼공사가 지난 3일 상암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 ‘월드비전 글로벌 6K for water’ 달리기 행사에 공식 협찬사로 나섰다.‘월드비전 글로벌 6K for water’는 물을 얻기 위해 매일 6km 이상 걸어야 하는 아프리카 아이들의 일상을 참가자들이 대신 걷거나 달리면서 공감하고돕기 위한 글로벌 기부 행사로 참가비는 아프리카 지역 아이들에게 깨끗한 식수를 지원하는데 사용된다.행사 당일 약 2,500명의 참가자들이 아프리카 아이들을 돕기 위해 행사에 나섰으며, KGC인삼공사는 ‘#홍이야부탁해’를 통해 행사를 지원했다. ‘#홍이야부탁해’ 홍보용 팔찌 및 손수건 등을 참가자에게 증정하고, 1건당 5000원이 기부되는 물방울 인증샷 포토부스도 운영해 캠페인 참여를 독려했다.많은 참가자가 오프라인 및 SNS 활동을 통해 ‘#홍이야부탁해’ 캠페인 메시지 확산에 동참했으며, 가족단위 참가자가 많아 눈길을 끌었다.KGC인삼공사가 2017년부터 진행해온 ‘#홍이야부탁해’ 캠페인은 정관장 홍이장군 매출액 일부와 오프라인 매장 구매 포인트 기부,고객 온라인 공유 참여 등으로 기부금을 조성하여 아프리카 지역의 식수위생사업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 캠페인이다.자세한 내용은 ‘#홍이야부탁해’ 시즌2 홈페이지(https://dearhong2.kgc.co.kr)에 접속하면 알 수 있다. 끝
2019.10.08
932
동인비, 여성의 고민 '피부탄력' 에 귀 기울이다 KGC인삼공사가 10월부터 두 달간 ‘동인비 진 에센스로 올리는 탄력의 텐션’ 캠페인을 진행한다.얼굴 노화를 체감하는 것이 ‘주름’의 문제가 아닌 ‘피부의 탄력 저하’라는 美 로제스턴대 연구팀의 연구 결과에서 착안한 ‘안티 라인에이징’ 캠페인을 통해노화로 발생돼는 얼굴의 다양한 ‘선’에 대한 안티에이징으로 피부탄력선을 올려 촘촘하고 밀도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방법을 강조한다.이에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는 집중 탄력 케어가 가능한 제품을 선보인다. ‘진 에센스’는 동인비만의 기술력을 집약한 고농축 홍삼성분을 활용한 집중 탄력 케어로 건강한 탄탄함을 부여하는 프리미엄 안티 라인에이징 에센스다.정관장의 홍삼농축액을 떠오르게 하는 진하고 밀도 있는 텍스처가 인상적인 제품으로 건조한 입가,눈가 피부부터 마사지 하듯 힘을 주어 펴 발라 주면피부 속부터 팽팽한 밀도 있는 피부를 느낄 수 있으며피부탄력선을 올려 어느 각도에서 봐도 흐트러짐 없는 탄력 피부로 가꾸어 준다.이번 ‘탄력의 텐션을 올리다’ 캠페인 기간 동안 ‘진 에센스(50ml, 22만원)’와 ‘진 크림(60ml,25만원)’ 구매 시,동인비 진 라인을 다양하게 경험해 볼 수 있는 시즌 한정 사은품인 ‘진 5종 프리미엄 미니 세트(소비자가 8만7천원 상당)와’미 마스크 스틱 파워리페어(본품 1매)‘, 그리고 프리미엄 로즈쿼츠 페이스마사저를 추가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동인비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면세점 동인비 매장과 정관장동인비 매장, 정관장몰(www.kgcshop.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끝
2019.10.07
931
<캠핑클럽> 성유리 홍삼? KGC인삼공사, '화애락 이너제틱' 인기 최근 방송된 JTBC ‘캠핑클럽’에서 배우 성유리가 수시로 홍삼 제품을 섭취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평소 꾸준한 자기 관리로 건강과 미모를 유지하는 그녀의 건강관리 비결로 소개되면서 소비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성유리가 섭취한 홍삼 제품은 KGC인삼공사의 ‘화애락 이너제틱’이다.실제로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방영 이후 여성 고객들의 ‘화애락 이너제틱’ 판매량이 약 두 배 늘어났다.간편하게 건강을 챙기려는 젊은 여성 고객들의 니즈와 제품의 특성이 잘 맞아 떨어진 것으로 보고 있다.‘화애락 이너제틱’은 6년근 홍삼에 식이섬유를 더해 만든 여성을 위한 젤리스틱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면역력증진·피로개선·항산화 등 홍삼의 5대 기능뿐만 아니라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섬유가 함유되었다.뿐만 아니라, 석류 등 5가지 과일 부원료의 풍미가 더해져 홍삼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화애락 이너제틱 출시 후 젊은 여성 고객 층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특히 여행 전후에 섭취하기 편하고, 선물용으로도 좋아 국내외 여성 고객들의 수요가 지속 증가하면서 면세점 매출이 크게 성장했다”며”성유리도 반한 홍삼, 화애락 이너제틱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화애락 이너제틱’은 전국 정관장 매장, 정관장몰, 올리브영, 랄라블라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한편, KGC인삼공사는 가을 여행 시즌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화애락 이너제틱’(60포) 2개 구매 시 10포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10월 13일까지 정관장 면세점 매장에서 진행한다. 끝
2019.10.02
930
가을은 독서의 계절, 정관장몰 '다독다독' 도서 증정 이벤트 진행 KGC인삼공사의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관장몰(정몰)’에서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다독다독(多讀多讀)’ 도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2017년부터 시작하여 63회차를 맞는 ‘다독다독’은 교보문고 선정 추천도서를 매월 2회에 걸쳐 증정하여 건강한 사회 만들기에 기여하는 독서 장려 이벤트다. 해당기간 내에 정관장몰 이벤트 페이지(http://www.kgcshop.kr/event/dadokdadok/)에 접속하여 추천도서를 받고자 하는 사연을 남기면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추천 도서를 증정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정관장몰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이번 주의 다독다독 선정 도서는 제임스 클리어의 ‘아주 작은 습관의 힘’이며 9월 29일까지 신청 가능하다.정관장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최근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신체 건강을 챙기는 사람은 많지만 마음 건강을 위한 독서 인구는 줄어들고 있다”며“가을을 맞아 독서를 통해 마음의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정관장몰’은 정관장 홍삼을 비롯한 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등 건강기능식품에 특화된 건강식품 전문몰로서엄선 된 헬스푸드, 안심 먹거리 등약 5000여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끝
2019.09.25
929
KGC인삼공사 동인비, 프리미엄 마스크 팩 체험 이벤트 KGC인삼공사가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의 『마스크 팩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9월 29일까지 매일 1,000명을 선정하여 ‘미 마스크 스틱 파워 리페어’ 마스크 팩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제품 리뷰를 인증하면 샘플을 추가로 증정한다.이번 이벤트는 결혼식, 여행, 미팅과 같이 특별한 날 하루 전에 피부에 대한 고민이 많은 것에 착안하여고객들이 직접 동인비 마스크 팩을 체험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동인비 미 마스크 스틱 파워 리페어’ 는 홍삼 액티브성분의(홍삼오일, 홍삼응축액, 홍삼진액) 집중 탄력 케어로 피부에 건강한 탄탄함을 주는 제품이며특히 응축된 에센스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부에 깊이 있는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스크 팩이다.또, 스틱형이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쉽게 사용이 가능하고자연유래 코코넛 발효액으로 제작된 셀룰로오즈 특수 마스크 시트의 우수한 밀착력과 흡수력을 자랑한다.이벤트 참가신청은 오는 29일까지 동인비 이벤트 홈페이지(www.event-donginbi.co.kr)를 통해 가능하며검색창에 ‘동인비’를 검색하거나 정관장몰에서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할 수 있다.한편, 동인비 마스크팩은 주요 백화점, 면세점의 동인비 매장 등 오프라인 매장 및 정관장몰, GS숍, SSG닷컴, 롯데닷컴 등주요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끝
2019.09.16
928 2019.09.10
927 2019.09.10
926 2019.09.06
925
KGC인삼공사, 프리미엄 선물 '천녹 시그니처' 출시 KGC인삼공사는 추석 프리미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한정판 ‘천녹 시그니처’를 출시했다.‘천녹’의 대표제품인 ‘천녹정(1병)’, ‘천녹정편(40포)’, ‘천녹톤(10포)’, ‘천녹강환(3환)’을 담은 프리미엄 한정판 제품이다.패키지 안에 ‘천녹’ 대표제품이 모두 담겨있어 추석 선물로 인기가 높을 것이라 예상된다.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의 선물세트가 선보이는 가운데 프리미엄 선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실제로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고가의(30만원 이상) 프리미엄 제품군인 ‘홍삼달임액-천’, ‘홍삼정 마스터클래스’,‘홍삼정 리미티드’,‘황진단’, ‘천녹’ 등의올해 설 매출은 작년 대비 약 10%가량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프리미엄 녹용브랜드 ‘천녹’의 경우 20% 이상 성장했다. 신뢰와 안전성을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녹용을제시한‘천녹’이 녹용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를 흡수했다고 보고 있다.‘천녹(天鹿)’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청정 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뿔만을 엄선하여전통원료를 배합한 프리미엄 녹용브랜드다.총 8단계에 이르는 까다롭고 엄격한 정관장 만의 관리를 통해녹용의 가장 윗 부분인 고가의 녹용팁까지 함유하여 녹용제품의 품질을 높였다.‘천녹정’은 녹용 뿐만 아니라 홍삼을 함유한 농축액 타입의 제품이며,‘천녹정편’은 ‘천녹정’을간편하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특히, ‘천녹정편’은 휴대성이 좋아 전 연령대에서 인기를 얻으며 작년 대비 약 30%이상 성장했다.‘천녹톤’은 녹용과 홍삼을 주원료로 숙지황, 구기자, 당귀 등을 더해 만든 액상 파우치 타입의 제품이며,‘천녹강환’은 녹용을 주원료로 홍삼과 녹미(사슴꼬리)를 더해 만든 환 제품이다.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프리미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천녹의 대표 제품을 담은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며“믿을 수 있는 천녹 제품으로 소중한 분께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한편,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대표 인기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9월 16일까지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끝
2019.09.04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