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 홍보채널> KGC소식

KGC소식 KGC인삼공사의 최신 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20.01.14 동인비, 새해 맞이 '해피 뉴 이어 해피 뉴 텐션' 프로모션 진행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새해를 맞아 ‘해피 뉴 이어 해피 뉴 텐션(HAPPY NEW YEAR HAPPY NEW TENSION)’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세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및 본품 구매 시 미니 제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동인비 선물 세트는 총 8종(진2종, 진 에센스 스페셜, 진 에센스 기획, 진 크림 기획, 윤2종, 윤2종 스페셜, 담2종, 현2종)이며, 가족, 친구, 연인을 위한 새해 선물로 추천할 만하다.동인비의 진 라인 제품들로 구성된 진에센스 스페셜 기획세트에는 인텐시브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 에센스 본품이 들어있다. 진 수, 진 유액, 진 크림 미니어처가 함께 포함되어 진 라인을 모두 경험해볼 수 있으며 단계별로 사용 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진 에센스는 고농축 홍삼 성분이 집중적으로 탄력을 케어하여 피부 겉과 속의 밀도를 촘촘히 채워 피부 탄력선을 끌어올리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진 수 사용 후 적당량을 덜어 건조한 입가, 눈가 피부부터 마사지하듯 힘을 주어 펴 바르면 밀도를 촘촘히 채워 팽팽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구매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진2종 미니’와 ‘파우치’를, 30만 원 이상은 ‘진5종 프리미엄 미니세트’와 ‘파우치’를, 1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진2종 기획세트 본품’을 증정한다.또한, ‘1899 시그니처 오일’ 본품 구매 시 ‘1899 시그니처 오일 미니’를, ‘미 마스크 스틱’ 구매 시 ‘파워리페어 블리스터’ 1매를 추가 제공한다.이외에도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윤 기초 2종 미니’를 전원 제공한다.동인비 선물세트는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면세점 동인비 매장과 정관장•동인비 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한편, 동인비는 120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밀도 피부’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다. 동인비 모든 스킨케어 라인에 KGC인삼공사에서 독자 개발한 3대 핵심원료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홍삼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해 ‘바르는 홍삼’을 실현시키며 기존의 한방화장품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끝
2019.12.26 KGC인삼공사, ‘알파프로젝트’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석권 KGC인삼공사의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알파프로젝트’가 ‘2019 IDEA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에서패키지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알파프로젝트’는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18)’ 본상, ‘2019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 2019)’ GOLD AWARD, ‘2019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 까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모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IDEA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미국 산업디자이너 협회가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 상이다.디자인 혁신, 사용자 혜택, 사회적 책임 등 다양한 심사 기준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브랜딩·패키지·라이프 스타일 등 총 19개 부문에서 상을 수여한다.IDEA 로고는 우수한 디자인을 보증하는 범국가적인 상징으로 통용되며, 올해는 24개국에서 1600개의 출품작이 수상을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KGC인삼공사는 알파프로젝트에 적용된 체계적인 컬러 코딩 시스템과 인포그래픽이 간결하고 직관적으로 제품의 효능을 전달하여소비자의 명확한 이해와 올바른 제품 선택을 돕는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아 수상 받게 되었다고 밝혔다. ‘알파프로젝트’는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건강 이슈별로 눈건강, 간건강, 장건강, 수면건강 등의 제품이 있다.효능 중심의 직관적인 제품 컨셉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잘 녹여내 기존 건강기능식품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시도로2030 젊은 층에게도 긍정적인 관심과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끝
검색
기업뉴스 게시판
No 제목 등록일
952
동인비, 새해 맞이 '해피 뉴 이어 해피 뉴 텐션' 프로모션 진행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새해를 맞아 ‘해피 뉴 이어 해피 뉴 텐션(HAPPY NEW YEAR HAPPY NEW TENSION)’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세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및 본품 구매 시 미니 제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동인비 선물 세트는 총 8종(진2종, 진 에센스 스페셜, 진 에센스 기획, 진 크림 기획, 윤2종, 윤2종 스페셜, 담2종, 현2종)이며, 가족, 친구, 연인을 위한 새해 선물로 추천할 만하다.동인비의 진 라인 제품들로 구성된 진에센스 스페셜 기획세트에는 인텐시브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 에센스 본품이 들어있다. 진 수, 진 유액, 진 크림 미니어처가 함께 포함되어 진 라인을 모두 경험해볼 수 있으며 단계별로 사용 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진 에센스는 고농축 홍삼 성분이 집중적으로 탄력을 케어하여 피부 겉과 속의 밀도를 촘촘히 채워 피부 탄력선을 끌어올리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진 수 사용 후 적당량을 덜어 건조한 입가, 눈가 피부부터 마사지하듯 힘을 주어 펴 바르면 밀도를 촘촘히 채워 팽팽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구매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진2종 미니’와 ‘파우치’를, 30만 원 이상은 ‘진5종 프리미엄 미니세트’와 ‘파우치’를, 1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진2종 기획세트 본품’을 증정한다.또한, ‘1899 시그니처 오일’ 본품 구매 시 ‘1899 시그니처 오일 미니’를, ‘미 마스크 스틱’ 구매 시 ‘파워리페어 블리스터’ 1매를 추가 제공한다.이외에도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윤 기초 2종 미니’를 전원 제공한다.동인비 선물세트는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면세점 동인비 매장과 정관장•동인비 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한편, 동인비는 120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밀도 피부’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다. 동인비 모든 스킨케어 라인에 KGC인삼공사에서 독자 개발한 3대 핵심원료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홍삼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해 ‘바르는 홍삼’을 실현시키며 기존의 한방화장품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끝
2020.01.14
951 2020.01.14
950 2020.01.02
949
KGC인삼공사, ‘알파프로젝트’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석권 KGC인삼공사의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알파프로젝트’가 ‘2019 IDEA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에서패키지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알파프로젝트’는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18)’ 본상, ‘2019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 2019)’ GOLD AWARD, ‘2019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 까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모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IDEA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미국 산업디자이너 협회가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 상이다.디자인 혁신, 사용자 혜택, 사회적 책임 등 다양한 심사 기준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브랜딩·패키지·라이프 스타일 등 총 19개 부문에서 상을 수여한다.IDEA 로고는 우수한 디자인을 보증하는 범국가적인 상징으로 통용되며, 올해는 24개국에서 1600개의 출품작이 수상을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KGC인삼공사는 알파프로젝트에 적용된 체계적인 컬러 코딩 시스템과 인포그래픽이 간결하고 직관적으로 제품의 효능을 전달하여소비자의 명확한 이해와 올바른 제품 선택을 돕는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아 수상 받게 되었다고 밝혔다. ‘알파프로젝트’는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건강 이슈별로 눈건강, 간건강, 장건강, 수면건강 등의 제품이 있다.효능 중심의 직관적인 제품 컨셉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잘 녹여내 기존 건강기능식품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시도로2030 젊은 층에게도 긍정적인 관심과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끝
2019.12.26
948
KGC인삼공사 출간 ‘한국인삼산업사’, 2019 세종도서 교양부문 선정 KGC인삼공사가 출간한 ‘한국인삼산업사’가 2019년 세종도서 교양부문에 선정됐다. 세종도서는 국민 독서율을 높이기 위해 우수한 양질의 도서를 선정해 보급하는 사업으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주관해 매년 선정하고 있다.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은 지난달 25일 10개 분야, 550종의 도서를 2019년 교양부문 세종도서로 선정 및 발표했으며,선정된 도서는 ‘세종도서 교양부문 인증마크’ 부착 후 국공립대학교·도서관 등에 비치된다. 총 2권으로 구성된 ‘한국인삼산업사’는 4000만년 전 인삼의 원조 식물 화석의 발견부터 건국 후 전매청 시절까지 일어난 인삼의 역사와 산업화 과정을 다뤘다.1권은 서지학적 근거자료를 이미지와 그림으로 덧붙여 이해하기 쉽게 설명했으며, 2권에서는 국내외 보고서를 번역하고 해설을 곁들였다. ‘한국인삼산업사’의 저자 장일무 서울대 명예교수는 “한국인삼산업사는 고려인삼의 위상과 발전사를 산업적 시각으로 풀어냈으며,누구나 쉽게 고려인삼의 과거와 현재를 알 수 있다”며 “이는 고려인삼의 뿌리찾기 작업이며,세종도서 선정으로 우리나라 특산 식물인 고려인삼의 가치가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2019.12.20
947
정관장 홍삼과 스페인 비센스 초콜릿이 만나다 KGC인삼공사는 스페인 브랜드 비센스와 정관장 홍삼의 콜라보 제품 6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페인 국민간식 뚜론과 초콜릿으로 유명한 비센스는 1775년에 탄생한 유럽의 대표 디저트 브랜드로스페인을 찾는 한국 여행객들에게도 현지에서 구매해야 할 기념품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이다. 뚜론(Turron)은 영어식 누가(Nougat)라고도 하는데, 아몬드와 마카다미아 등 다양한 견과류와 벌꿀, 카라멜 등을 넣어 만든 간식류를 가리키며스페인의 국민 간식으로 통한다. 이번 콜라보는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비센스에 공급하면서 이루어 졌으며, 비센스의 앙헬-벨라스코 페레즈 회장(Angel-Velasco Ferez, 11대 전통계승자,마에스트로)과 장인들이 스페인 현지에서 정관장 홍삼 농축액을 블렌딩한 고급 뚜론과 초콜릿을 제작하였다. 제품에는 모두 정관장 홍삼농축액이 함유되며, 현지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에 맞춰 스페인 미슐랭 스타 쉐프 알버트 아드리아가 만든 프리미엄 라인과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초콜릿 브랜드인 조론취 라인 2종 및 볼 초콜릿 타입의 뚜론인 비센스 라인 3종 등 총 6종이 출시된다. 홍삼이 블렌딩 된 비센스 뚜론과 초콜릿은 스페인 현지의 비센스 매장과 국내 정관장 면세점에서도 판매 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120년 역사의 정관장 브랜드가 250년 브랜드의 비센스와 함께 협업하여 새로운 제품을 만들게 되어 두 회사 모두 기대가 크다”면서“정관장 홍삼이 한국을 대표하는 식품으로 인정받아, 유럽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알릴 수 있는 계기로 삼겠다”고 했다. 끝
2019.12.20
946
KGC인삼공사,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 ‘최우수’획득 KGC인삼공사(대표이사 김재수)가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에서 ‘최우수’를 획득하며, 지난 13일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가 개최한‘공정거래협약 이행 모범사례 발표회’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협약이행 평가 결과가 우수한 기업에 대한 표창 수여에서, KGC인삼공사는 기업 및 개인 표창을 수상했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가맹본부와 가맹점주협의회의 정기 미팅을 통해 상생 방안을 마련하여 가맹점 경쟁력 강화 및 동반 성장을 이뤄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가맹점 매장 종료 유예제도를 통해 가맹점 사업자의 권익 보호 및 가맹본부의 동반성장을 도모했으며,자사 온라인몰인 ‘정몰’과 정관장 가맹점과의 연계를 통해 본사-가맹점간 상생 프로그램을 구축했다. 공정위는 모범사례 발표회 개최를 통해 공정거래협약의 본질과 효용을 시장에 제대로 알려 협약 제도를 활성화 시키고,모범 사례를 여타 기업들이 벤치마킹할 수 있도록 하여 상생 협력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공정거래협약은 대기업이 거래하고 있는 중소 협력업체와 체결하는 것으로 대기업과 중소 협력업체가 상호 협력하여 함께 성장해가기 위한 각종 프로그램을 담고 있다. 끝
2019.12.20
945
'펭-하’, 펭수가 선택한 첫 CF는 정관장 EBS 연습생출신으로 현재는 대세 크리에이터인 ‘펭수’가 정관장 광고에 출연한다. 기업 및 공공기관과의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였지만, CF로는 처음이다. KGC인삼공사는 10일, ‘펭수’를 정관장 광고모델로 위촉, 올 설을 앞두고 CF를 방영한다고 밝혔다.지난 6일 EBS본사에서 촬영을 마친 ‘펭수’편은 편집 작업을 거쳐,내년 1월 유튜브를 비롯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선보인다. KGC인삼공사는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정관장’ 브랜드 이미지와 밝고 건강한 ‘펭수’의 이미지가 부합된다고 판단하여 ‘펭수’를 모델로 선정하였다. ‘펭수’CF는 고향이 남극인 ‘펭수’가 부모를 그리워하는 스토리를 담아, 설날을 앞두고 가족의 의미를 담긴 CF를 방영할 계획이다. KGC인삼공사 민경성 마케팅실장은 “설을 앞두고 소비자와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펭수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였다”며“광고 방영과 더불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펭수’는 EBS 연습생으로 BTS와 같은 슈퍼스타가 되기 위해 남극에서 헤엄쳐 온 펭귄으로 나이는 올해 10살이다.연습생에서 시작하였지만 현재는 20~30대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크리에이터로7개월 만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0만 명을 넘기며 2019년 대표 스타로 떠올랐다. 끝
2019.12.10
944 2019.12.10
943 2019.12.03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