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더 건강한 내일을 만들어가는 기업 KGC인삼공사를 소개합니다.

개요

더 건강한 내일을 만들어가는 기업 KGC인삼공사를 소개합니다.

KGC인삼공사는 시대가 달라져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지키며 글로벌 종합건강기업으로 도약합니다.1899년 대한제국 궁내부 삼정과에서 시작하여 1999년 출범한 KGC인삼공사는 120년 이상의 역사 속에서 고려삼 전통을 지키며 대한민국의 인삼 종주 기업 자긍심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랜 세월 동안 대한민국 국민의 건강을 책임져온 KGC인삼공사, 이제 전 세계인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글로벌 종합건강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사업분야

사업분야 Health 썸네일 이미지

Health

Health는 오랜 시간 동안 고객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신뢰의 상징이 된 KGC인삼공사의 근본입니다.

홍삼유명 소재녹용기능성 소재반려동물카페
사업분야 Beauty 썸네일 이미지

Beauty

Beauty는 KGC인삼공사의 전통을 기반으로 한 혁신의 꽃으로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일상생활에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화장품스파여성케어

비전 2025

Total Health-Care
Solution Provider

세계 최고 수준의 글로벌 종합 H&B 기업

3대 전략방향

변화주도
확산추구
도전지향

중장기 비전

2019

글로벌 H&B biz 사업구조 안착

  • 국내건강기능식품 시장 주도권 강화
  • 글로벌성공모델, 성장기반 구축
  • 신사업기능성 소재 & 화장품 사업 본격화
2020

글로벌 H&B biz 성장 가속

  • 홍삼 외 기능성 소재 사업 역량 확대
  • 소비기반 확장, 고도성장 진입
  • H&B 및 신소재 사업 확장
2021~

글로벌 종합건강기업 도약

  • 종합건강 브랜드 시장 안착 성공
  • 글로벌 통합 유통망 구축
  • 4차 산업 관련 투자집중 (C&D)
CEO 사진

CEO인사말

인류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 KGC인삼공사가 추구하는 최고의 가치입니다!

KGC인삼공사는 대한민국 홍삼종주기업으로서 전통과 명품의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그 모태는 고종 36년(1899년), 인삼과 홍삼 제조의 관리를 위해 설치한 ‘궁내부 삼정과’로 이후 120여년 동안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기반으로 성장해왔습니다. 수없이 많은 시련과 위기의 순간에도 ‘고객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겠다’는 사명을 잊지 않고 묵묵히 한 길을 걸어왔습니다.

KGC인삼공사는 계약재배를 통한 체계적 경작관리시스템으로 인삼을 생산하고, 식품이력관리 및 엄격한 품질관리시스템을 통해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끊임없는 R&D 투자를 통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홍삼 이외 건강식품 소재의 다양화,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뷰티사업, e-비즈니스 강화, 그리고 글로벌 사업의 확장 등 고객과 시대의 요구에 발맞추며 세계인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키는 ‘글로벌 종합 Health & Beauty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KGC인삼공사는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도 인류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위한 확고한 방향성을 토대로 혁신을 주도하고 끊임없이 도전해 앞으로도 바른 길,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내일을 향해 정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GC인삼공사 CEO 김재수

경영이념

바른 기업

  • 사회적 규범과 이치에 충실한 기업
  • 미래지향적 경영의 정도를 구현해가는 기업

깨어있는 기업

  • 변화와 혁신 자체를 목적으로 하는 기업
  • 진취적 · 창의적 기업문화를 지속적으로 추구해나가는 기업

함께하는 기업

  • 고객, 주주, 구성원에 최대의 보람과 가치를 창조하는 기업
  • 공익에 기여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핵심가치

  • 1

    인재중심

    사람을 기업 성장의 원천으로 삼아 우수 인재를 확보하고 육성하여 함께 성장합니다.

  • 2

    도전정신

    올바른 문제의식을 갖고 창의적으로 접근하여 열정과 집념으로 변화를 주도합니다.

  • 3

    성과지향

    실사구시의 접근과 신속한 실행으로 지속적인 성과를 창출합니다.

  • 4

    상호협력

    상호존중과 배려, 열린 소통을 통해 전 세계 최적화를 추구합니다.

  • 5

    고객중시

    고객관점에서 사고하고 고객만족을 실천하여 고객가치를 제공합니다.

  • 6

    상생추구

    투명 · 윤리경영과 나눔의 실천을 통해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