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KGC인삼공사, 카페 사푼사푼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매장 오픈

2018. 1. 19   조회수 637

 

 

 

 

(null)

 

 


KGC인삼공사(대표이사 박정욱)18일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이하T2) 개항에 맞춰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 사푼사푼을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카페 사푼사푼은 인천공항 T2 3층 출국장(면세구역) 서편 234번 게이트 옆 약 66규모이며, 앞뒤가 완전히 개방 된 매장형태로 탁 트인 개방감과 함께 바로 옆 계류장을 통해 이착륙하는 항공기를 감상할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으로 구성됐다.

 

서울 대치점 사푼사푼이 자연과 인삼밭의 풍경에서 모티브를 얻은 인테리어로 도심 속의 오아시스를 표현했다면 인천공항 T2점은 공항 속의 오아시스로 그 이미지를 확장하고자 했다.

 

기존 사푼사푼의 인기 메뉴인 프리미엄 원두커피와 정관장 6년근 홍삼을 담은 시그니처 메뉴 진생치노외에도 공항이라는 공간적 특성을 살린 특별한 메뉴도 선보인다.

 

인천공항 T2점 오픈을 기념으로 새로운 원두(레이디 윈드, 미스터 어스)를 추가했고, 드립백 형태로 2개씩 포장해 담은 트래블 키트도 구성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기내 및 해외에서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콜드브루 제품은 매장에서 추출 후 바로 실링한 캔에 담아 판매하여 출국 및 비행기 탑승 시 휴대가 용이하도록 제공한다.

 

이외에도 정관장 홍삼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구성하여 내국인뿐만 아니라 한국을 찾은 외국인들에게 우리나라의 대표 상품인 홍삼을 다양하고 친숙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KGC인삼공사 이종림 마케팅실장은 이번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개항을 통해 더 많은 세계인들이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면서 우리나라 대표 브랜드인 정관장 홍삼을 활용한 카페 사푼사푼을 통해 전 세계인들이 우리나라 홍삼을 더욱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