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KGC인삼공사, 헬스케어를 위한‘정관장 케어나우’앱 런칭

2018. 1. 10   조회수 802



 

 

 

 

 

 

 

(null)

KGC인삼공사(대표이사 박정욱)가 헬스케어 서비스 앱인 정관장 케어나우를 런칭했다.

 

정관장 케어나우는 사용자의 라이프 사이클을 파악하여 가장 쉬운 방법으로 꼭 맞는 정보를 챙겨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앱 설치 후 7대 관심사(자녀성장, 갱년기관리, 피부관리, 기초체력강화, 스트레스 관리, 노화방지, 비만관리 정보)를 설정하면 관심사에 따른 푸시 알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푸시 응답을 통해 더욱 정확한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해진다는 점이 앱의 가장 큰 강점이다.

 

만보기, 수면관리, 수분섭취 등 고객 맞춤 푸시 알림을 받고 건강 관리 활동에 참여하면, ‘정관장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및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어 앱의 실용성을 더했다.

 

KGC인삼공사는 218일까지 앱 런칭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앱을 다운 받아 로그인 하면 정관장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앱을 사용하여 건강 관리 과정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종합 건강 검진권,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제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이종림 마케팅실장은 언제 어디서든 고객들이 편리하게 헬스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앱을 개발하게 되었다향후 고객 편의를 위한 다채로운 서비스 개발을 통해 건강관리를 위한 필수 앱으로 자리 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관장 케어나우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애플 앱스토어(itunes.apple.com/kr/genre/ios/id36)’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