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 홍보센터> 기업뉴스

기업뉴스 KGC인삼공사의 최신 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KGC인삼공사, 싱가포르 세계면세품박람회 참가

2019-05-13

조회수 134 | 첨부파일 첨부 파일 없음




KGC인삼공사, 싱가포르 세계면세품박람회 참가

◈ 건강식품브랜드 중 가장 큰 규모로 ‘정관장 브랜드존’ 열어
◈ 정관장 홍삼의 해외 면세시장 진출로 새로운 시장 창출


KGC인삼공사는 16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2019 세계면세품박람회(2019 TFWA World Exhibition & Conference)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세계면세품박람회는 세계면세협회(Tax Free World Association)에서 개최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로, 전 세계 유명 브랜드들과 면세사업자들이 참가한다. 
올해도 과자류부터 화장품, 향수, 시계, 패션, 담배, 주류 등 300여개 업체가 3,000여 종류의 프리미엄 제품을 전시한다.

KGC인삼공사는 2017년부터 올해로 3년 연속 박람회에 참가하고 있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건강식품 브랜드인 ‘정관장 홍삼’ 브랜드존을 운영한다.

‘정관장’ 브랜드존은 건강식품 브랜드로는 최대 규모의 부스로 운영되며,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수백 년을 이어 내려온 고려삼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리고, 
정관장의 브랜드 스토리와 함께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 할 예정이다. 

또한,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브랜드존과 별도로 작년에 이어 글로벌 면세업계 관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홍삼 체험 및 브랜드 홍보를 위한 “Ginseng Cocktail Party”를 운영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는 관계자는 “2017년 이어 3년 연속 세계면세품박람회 참석을 통해 유수의 글로벌 면세 업체와의 미팅을 통해 면세 비즈니스에 박차를 가하고자 한다”며 
“아태 지역 내 글로벌 비즈니스 사업 강화뿐 아니라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로 삼겠다”고 밝혔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