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리포트

황제에게 바치는 진귀한 환 '황진단'

2023 Autumn

정관장 황진단은 수 백 년간 황실에서 전해지는 전통 비법을 통해 건강의 근본을 다스리며 최고의 품격으로 남들과는 다른 특별함을 선사하는 브랜드다.

정관장의 노하우가 더하는 특별한 가치

2천여 년 넘게 이어져 온 황실의 건강 비법은 그 특별한 가치를 인정받으며 지금까지 전승되고 있다. 정관장 황진단은 오랜 기간 황실에서 전해져 온 전통 비법에 6년근 홍삼을 더했으며, 예로부터 생명력을 상징하는 소나무를 모티브로 디자인해 고객의 건강을 기원하는 정관장의 마음을 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도 한층 더 높였다. 건강을 기원하는 정관장의 마음을 담아 정성과 품격을 더해 빚은 환은 별한 가치를 인정받는다.

삶의 소중한 순간을 더욱 빛나게

황진단은 ‘황제에게 바치는 진귀한 환’을 뜻한다. 까다롭고 엄격한 수작업을 통해 선별한 프리미엄급 홍삼을 사용한다. 황진단에는 지삼, 황진단 천에는 천삼이 들어간다. 여기에 당귀와 산수유, 로열젤리, 상황버섯 등 부원료 역시 정관장이 엄격하게 관리해 더욱 믿을 수 있다. 피로 개선과 더불어 면역력 증진,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 온몸에 전해지는 특별한 힘을 느낄 수 있다. 전통 비법을 계승한 프리미엄 브랜드 황진단은 열정과 성취의 명예로운 순간을 함께하며 최고의 품격으로 우리의 삶을 보다 더 윤택하게 빛내줄 것이다.

황진단 천

*상위 0.5% 수준의 귀한 홍삼인 천삼을 주원료로 담은 프리미엄 제품.

주 | 한국인삼공사 | 건강기능식품

황진단

*상위 2% 수준의 고급 홍삼인 지삼을
주원료로 담은 프리미엄 제품.

주 | 한국인삼공사 | 건강기능식품

황진단액

엄선한 *상위 2% 수준의 지삼을 주원료로 담은 프리미엄 액상 제품.

주 | 한국인삼공사 | 건강기능식품

품격 있는 백년 건강을 위한 선택 '황진단 천 노블라인'

정관장의 프리미엄 브랜드 황진단은 2012년 출시 이후 전통 비법에 특별한 가치를 더하는 명예로운 브랜드로서 끊임없이 업그레이드 해왔다. 프리미엄 환 황진단에 이어 보다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액상 제형의 황진단액을 출시했고, *상위 2% 수준의 고급 홍삼인 지삼을 사용한 황진단에서 한발 더 나아가 *상위 0.5% 수준의 천삼을 주원료로 황진단 천을 선보였다. 그리고 2023년, 차별화된 최상급 프리미엄 제품 ‘황진단 천 노블라인’이 새로 나왔다

*'13~'16년 자사 홍삼 평균 생출률 기준

국내 건강기능식품 최초로 프리미엄 ‘금박’ 적용

*상위 0.5% 수준의 최고급 홍삼인 천삼을 주원료로 한 황진단 천에 부원료로 금박을 입혔다. 국내 건강기능식품으로는 최초로 프리미엄 금박을 적용한 제품이다. 황금에 담아낸 황실의 전통 비법으로 황제에게 바치는 전설의 힘이 느껴진다.

엄선된 원료 배합

주원료인 천삼은 ‘하늘이 내려준 홍삼’이라고 할 만큼 귀하다. 6년근 홍삼 중에서도 평균 경력이 20년 이상인 선별사가 엄선한다. 여기에 청정 뉴질랜드 녹용의 상급 부위인 분골, 로열젤리, 상황버섯 등 정관장의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한 부원료를 배합해 더욱 가치를 높였다.

고급스러운 패키지

목함 패키지는 고급 월넛 원목으로 제작했으며 전용 쇼핑백과 보자기가 함께 제공된다. 프리미엄 월넛 원목함과 고급스러운 보자기 포장은 따뜻한 정성을 느끼게 하며 가장 귀한 분을 위한 선물의 품격을 완성한다.

에디터 이채현 사진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심 2023년 가을) ⓒkgc.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