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KGC인삼공사, 정관장 굿베이스 새 모델로 김지원 선정

2019. 7. 10





KGC인삼공사, 정관장 굿베이스 새 모델로 김지원 선정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정관장 굿베이스 모델에 적임
자연소재 건강식품 굿베이스, 석류·블루베리 등 엄격한 기준으로 관리

KGC인삼공사는 프리미엄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새 모델로 배우 김지원을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태양의 후예’, ‘쌈 마이웨이’, ‘아스달연대기’ 등에서 탄탄한 연기 경력을 쌓아온 김지원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굿베이스가 추구하는 자연소재를 활용한 건강 컨셉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 발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 날 전파를 탄 김지원의 굿베이스 새 광고는 ‘매일 채우세요, 나에게 필요한 자연의 힘’이라는 테마로 자연과 함께 하는 삶을 사는 2040여성이 일상 속에서 굿베이스로 건강을 채운다는 내용을 담았다.


KGC인삼공사 굿베이스 담당 송상욱 부장은 “브랜드의 메인 타켓인 2040 여성을 대변하는 김지원씨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관장 굿베이스는 정관장 홍삼을 만드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엄선된 자연소재를 활용하여 철저하게 생산과정을 관리하며 만든 자연소재 시리즈와 자연에서 찾은 건강한 원료로 만든 기초영양 시리즈가 있다. 

 

최근에는 해외에서도 굿베이스를 찾는 고객이 늘어 국내를 넘어 미국, 중국 등에 수출되면서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굿베이스는 전국 백화점, 대형마트의 정관장 코너와 온라인 정관장몰(www.kgcshop.co.kr), 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