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오일 듀얼 안티에이징 뷰티 브랜드 동인비가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3초만에 입체윤기 피부를 완성하는 워터 타입의 오일 에센스,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를 출시한다.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는 특허 받은 성분 ‘RG진세닉글로우™’를 담아 피부에 보습감을 전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1백만개 ‘크리스탈 오일’(본품 30㎖ 기준)은 피부에 닿는 순간부터 부드럽게 깨어나 피부에 홍삼 에너지를 빈틈없이 전달해주며 3초만에 은은하게 빛나는 ‘입체윤기’를 선사한다.
신개념 워터 타입 오일 에센스 제형은 촉촉하면서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하여 여름철 페이셜 오일 사용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는 정관장 6년근 홍삼에서 31가지의 정교한 공정을 거쳐 추출한 고순도 홍삼오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장벽을 강화해준다. 특히 스킨케어 효과가 뛰어난 진세노사이드 Rg3를 동인비만의 기술로 강화한 독자적 뷰티 소재 ‘RG진세닉글로우™’가 함유되어 피부결이 매끄럽게 정돈되고 은은한 윤기가 살아난다.
더불어, 혁신적 흡수력 증진 기술인 트렌-디 테크™ (Tran-D Tech)를 적용해 홍삼 에너지를 피부에 더 깊고 풍부하게 전달해주며,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에 어울리도록 인삼꽃향을 현대적으로 구현하여 편안하고 부드러운 향을 선사한다.
동인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는 기존 페이셜을 개선한 제품으로, 가볍게 흡수되면서도 피부에는 충분한 보습과 윤기를 부여해 뛰어난 제품력에 스피디함까지 갖춘 아이템”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