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KGC인삼공사, ADB 연차총회 참석 외국 귀빈 기념품 지원

2023. 5. 3

KGC인삼공사, ADB 연차총회 참석 외국 귀빈 기념품 지원

제56차 아시아개발은행(ADB) 연차총회 참석 해외 귀빈들에게 정관장 제품 제공해 정관장 우수성 체험기회 제공 
세계 각국 거버너들에게는 정관장 동인비를, 관광 프로그램 참여 아시아개발은행(ADB) 이사진 등에게는 정관장 홍삼정 등 홍삼제품 선물


전 세계 귀빈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국제적 행사 참가자들에게 정관장을 선물한다.

오는 2일부터 5일까지 인천 송도에서 진행되는 제56차 아시아개발은행(ADB) 연차총회에 참석하는 60여개국 회원국 거버너 및 아시아개발은행(ADB) 이사진 등 관광프로그램 참여 자들이 대상이다.

이들에게는 홍삼오일로 완성한 듀얼 안티에이징 뷰티 브랜드 ‘동인비’와 ‘ 정관장 홍삼정’ 선물이 주어진다.

아시아개발은행(ADB) 연차총회는 회원국 거버너들이 모이는 아시아개발은행(ADB) 최대 행사다. 이번 제56차 아시아개발은행(ADB) 연차총회는 한국이 총회의 의장을 맡아 진행되며 '다시 도약하는 아시아: 회복, 연대, 개혁'을 주제로 비즈니스 세션, 한국기업 설명회, 문화공연 등으로 구성된다. 각 회원국 재무장관과 중앙은행장, 국내외 금융계 인사, 국제기구 및 비정부기구(NGO) 관계자, 취재진 등 5천여명이 참석한다.

KGC인삼공사는 지난 4월 14일 서울 중구 은행연합회에서 기획재정부 아시아개발은행(ADB) 연차총회 준비기획단과 제56차 아시아개발은행(ADB) 연차총회에 정관장 제품 지원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전 세계 60여개국 고위급 인사들은 대한민국 대표 홍삼 브랜드 정관장의 화장품과 홍삼제품을 통해 왜 정관장이 한국에서 선물로 인기가 높은지 직접 경험할 예정이다. 

각국 거버너에게 전달되는 선물은 ‘동인비 자생 원액 에센스’와 ‘동인비 자생 크림’으로 구성된 ‘동인비 자생스페셜 기획세트’다.

‘자색 원액 에센스’와 ‘자생 크림’은 데일리 안티에이징 컨셉으로, 홍삼 피부과학의 핵심 성분인 RG진세노바이옴(Ginseno-Biome)™을 함유했다. 

RG진세노바이옴(Ginseno-Biome)™은 홍삼의 유효성분과 6년근 홍삼으로 배양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마리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성분이다. 120년여년 전통의 정관장 홍삼 피부과학과 화장품 시장의 주요 트렌드인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력이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7일만 사용해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세워주고, 피부 속 탄력을 채워주며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광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고농축 홍삼 유효 성분이 전하는 에너지는 피부 속 본연의 자생력을 깨워 피부 기초 환경을 개선해줄 뿐만 아니라, 피부 속 탄성력을 채워 이상적인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한편, 관광프로그램 참석자들에게는 정관장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인 홍삼정을 비롯해 홍삼양갱, 홍삼캔디 등 다양한 홍삼제품을 선물한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