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정관장, 프로틴·MSM 등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11종’ 출시

2022. 4. 26   조회수 353

정관장, 프로틴·MSM 등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11종’ 출시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11종’ 출시로 총 20종의 건강기능식품 라인업 갖춰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소비자가 원하는 소재를 골라 합리적인 건강관리 가능
정관장이 깐깐하게 직접 만들고 관리하는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기식  

정관장이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11종’을 출시하며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프로틴·엠에스엠(MSM)·히알루론산·프리바이오틱스·감마리놀렌산·바나바·코엔자임Q10홍국·비오틴·마그네슘·가르시니아‧크레아틴 등 총 11종이다. 정관장은 지난해 출시한 비타민 4종(멀티비타민미네랄‧칼슘마그네슘비타민D·비타민C‧비타민D)과 프로바이오틱스·오메가3·루테인·밀크씨슬·프로폴리스 등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9종’에 이어 11종을 추가로 출시하며 총 20종의 건기식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중에서 무엇을 믿고 먹어야 하는지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건기식의 바른 규칙을 제시하는 ‘바른건강 맞춤법’을 브랜드 컨셉으로 내세운다. ‘스탠다드라인’은 소비자가 원하는 소재를 골라 합리적인 건강관리를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은 정관장이 원료 선정부터 제조, 품질 인증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여 더욱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다. 정관장이 엄선한 전 원료의 원산지를 100% 투명하게 공개한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라인몰 등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어 부담 없는 건강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대표 제품인 ‘알파프로젝트 프로틴’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의 비율을 2:1로 설계했다. 식물성 단백질은 완두단백을, 동물성 단백질은 유당 성분을 제거한 분리유청단백(WPI)을 사용해 소화흡수를 높였다. 곡물 부원료를 함유해 오곡미숫가루 맛으로 비린맛 없이 고소하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다. 

‘알파프로젝트 엠에스엠(MSM)’은 관절과 연골 건강이 고민인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식약처에서 관절 및 연골조직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은 MSM 원료를 4단계 증류 공정을 통해 순도 99.8%로 담아냈다. 초소형 정제로 목넘김이 편안하며, 하루 2정으로 일일섭취권장량인 MSM 1,500mg을 채울 수 있다.

민경성 KGC인삼공사 건식사업단장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총 20종의 라인업을 완성해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필요한 영양 소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며 ”정관장이 전 공정을 직접 관리해 믿고 먹을 수 있으며 가성비과 가심비까지 동시에 충족하는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으로 건강관리를 시작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봄날의 그대에게, 정관장으로 마음을 전하세요’ 프로모션을 5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알파프로젝트’를 비롯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등의 인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