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00만뷰 기록 정관장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 동영상 인기

2019. 12. 3


2000만뷰 기록 정관장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 동영상 인기

배우 김용림·개그맨 최양락 등장, 2030 공감 이끌어 SNS 통해 확산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 한정 수량 1만개 완판

KGC인삼공사가 제작한 유튜브 동영상이 2000만 조회 수를 넘기며 화제다.
 
총 두 편(버스편, 미용실편)의 동영상에는 배우 김용림과 개그맨 최양락이 각각 등장하여 일상 생활 속 민망해 질 수 있는 상황에서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을 건네는 모습을 재미있게 담았다.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은 스틱형 홍삼인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2포를 귀여운 패키지에 담아 쉽게 나눠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 동영상은 2030 사이에서 큰 관심을 모으며 SNS 통해 확산되었고, 한정판(1만개)으로 제작된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은 모두 완판됐다.

KGC인삼공사는 개성 넘치는 출연진에 재미까지 더해 소비자의 공감을 자연스레 이끌어 낸 점을 인기요인으로 보고 있다.

한편,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 동영상은 유튜브 사이트 (미용실편 : http://youtu.be/chxrWefYpc4 / 버스편 : https://youtu.be/7b-fzfAFAbc)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