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정관장, 홍삼정에브리타임×정해인 방구석 랜선 팬사인회 공개

2020. 9. 18

정관장, 홍삼정에브리타임×정해인 방구석 랜선 팬사인회 공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돋게 해줄 다채로운 이벤트와 랜선 팬사인회로 진행
정해인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상큼한 미소의 매력을 만나 볼 수 있어

KGC인삼공사가 일상을 지키는 힘! ‘홍삼정 에브리타임 × 정해인 방구석 랜선 팬사인회’ 영상을 오는 18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 정해인 방구석 랜선 팬사인회’는 지친 일상에 활력을 돋게 해줄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다채로운 이벤트, 경품 제공 등과 함께 정해인의 랜선 팬사인회로 진행됐다.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팬들이 참여한 랜선 팬사인회에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1포 뽑기’ 이벤트에서 정해인이 귀여운 곰인형 모자를 쓰고 ‘곰과 함께 살기 위한 대처법’ 나레이션 미션을 수행하였다. 
또한 이벤트 당첨자에게 직접 사연을 읽어주고 희망의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등 부드러운 목소리와 상큼한 미소가 담긴 정해인 특유의 매력을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한 영상은 정관장 공식 유튜브 채널인 ‘정관장tv’ 와 정관장 에브리타임 공식 인스타그램(@kgc_everytime) 등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정관장 관계자는 “지친 일상 속 사람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정해인 랜선 팬사인회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식약처로부터 면역 기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으로 건강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추석 명절을 맞아 대표 인기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올 추석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지켜주고 싶은 그 마음 담아“ 프로모션 행사를 9월11일(금)부터 10월5일(수)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과 ’정관장몰‘에서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