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내 생애 첫 맞춤 녹용 '정관장 천녹한제' 출시

2022. 12. 21

내 생애 첫 맞춤 녹용
'정관장 천녹한제' 출시

녹용입문자 위한 맞춤형 녹용…10일분으로 차오르는 활력 선사
합리적 가격과 소단량 구성의 온라인 전용 제품...연말연시 선물로 제격


정관장이 녹용 입문자를 위한 맞춤 녹용솔루션 ‘천녹한제’를 출시했다. 

‘천녹한제’는 부담 없는 녹용 함량과 부드러운 맛으로 처음 녹용을 접하는 소비자들도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주원료인 녹용농축액에 홍삼농축액, 숙지황, 구기자, 당귀 등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여 단기간에 기력을 보충할 수 있다. 

뉴질랜드 녹용 중에서도 최상위 SAT등급만을 100% 사용했으며, 정관장이 농장 선정부터 항공 직수입까지 8단계에 걸쳐 직접 원료를 관리하여 신뢰할 수 있다.  

‘천녹한제’는 간편하고 컴팩트한 액상 파우치 타입으로, 건강식품을 매일 챙겨먹기 부담스러운 현대인을 위해 하루 두 포씩 총 10일분만으로 차오르는 활력을 선사한다. 깔끔하고 모던한 민트색 패키지를 리본 매듭으로 완성하여 소중한 분들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정관장은 ‘천녹한제’의 합리적 가격과 소단량 구성을 앞세워 녹용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고 온라인 고객 수요를 늘린다는 계획이다. 

KGC인삼공사 박주연 브랜드부장은 “천녹한제는 정관장의 까다로운 품질기준을 적용하여 녹용을 처음 접하는 분들도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다”면서 “연말연시에 합리적이면서도 특별한 가치를 선물하고 싶은 고객에게 제격이다”고 밝혔다. 

한편, ‘천녹한제’는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