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정관장, 전 세계인 이목 집중된 카타르 진출

2022. 11. 21   조회수 62

정관장, 전 세계인 이목 집중된 카타르 진출

KGC인삼공사, 카타르에서 대한민국 홍삼 알리기 한창
유럽 No.1 건강식품샵 홀랜드앤바렛 비롯하여 카타르 내 200여 매장에 정관장 입점


글로벌 종합건강기업 KGC인삼공사가 대한민국 홍삼을 전 세계인에게 알리기 위해 전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된 카타르에서 현지 마케팅을 강화한다.

KGC인삼공사는 카타르에 진출하여 정관장 홍삼을 판매하는 한편, 카타르 내 주요 쇼핑몰 등에 ‘정관장’과 ‘대한민국 홍삼’을 알리는 광고를 진행한다. 

KGC인삼공사는 카타르에 위치한 유럽 No.1 건강식품샵인 홀랜드앤바렛(Holland&Barrett)을
비롯하여 200여 매장에 정관장 제품을 입점시켜 전 세계에서 방문한 글로벌 관광객에게 대한민국 홍삼을 선보인다.   

홀랜드앤바렛(Holland&Barrett)은 영국을 중심으로 유럽 전역의 모든 주요 도시에 널리 퍼져있을 뿐 아니라 중국, 인도, UAE 등 전 세계 16개국에 1,40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유럽 최대 규모의 글로벌 건강식품 체인이다.

홀랜드앤바렛(Holland&Barrett)을 시작으로 고급 슈퍼 체인 ‘알미라’, 프랑스 대형할인 체인 ‘까르푸’ 등 대형 체인점은 물론 축구 경기장 내 매장 등 200여개 매장에 입점해 카타르 내 핵심 상권 곳곳에서 정관장 홍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카타르에서 판매되는 정관장 제품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원, 활기력 등 국내 소비자에게도 익숙한 제품으로 향후에도 현지에 특화된 제품을 꾸준히 늘려갈 계획이다.

KGC인삼공사는 전통적으로 인기제품인 홍삼정과 함께 에브리타임, 활기력을 선보였고, 모든 연령대가 음료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는 홍삼원도 함께 선보인다고 설명하였다. 

카타르를 비롯하여 중동 지역에서도 홍삼은 면역력과 체력증진 등의 이유로 구매가 되고 있으며 특히 남성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 중년남성 대상으로 인기가 높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제품 판매와 함께 시음 및 판촉행사 등을 진행하여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홍삼 홍보를 지속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 글로벌본부의 김형숙 센터장은 “전 세계인의 모든 시선이 집중된 카타르에 KGC인삼공사가 처음으로 진출하였다”면서 “카타르 매장 입점과 홍보활동을 통해 카타르뿐만 아니라 중동전역에 홍삼의 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