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정관장, ‘1n&0ut’ 액티비티 성향 테스트 이벤트

2022. 10. 17   조회수 267

정관장, ‘1n&0ut’ 액티비티 성향 테스트 이벤트

‘에브리타임’, ‘황진단’ 출시 10주년 기념 ‘1n&0ut’ 이벤트 진행
‘안마의자’, ‘호텔 숙박권’, ‘여행 캐리어’ 등 풍성한 경품 혜택 제공


KGC인삼공사가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황진단’ 출시 10주년을 기념하여 ‘1n&0UT 액티비티 성향 테스트’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2012년 9월에 출시한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황진단’은 지난달 기준 각각 5.4억포, 1.6천만환의 누적판매량을 기록하며 정관장의 대표 브랜드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있다.

특히,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홍삼을 스틱형으로 선보인 최초의 제품으로 젊은층 사이에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고 건강관리에 힘쓰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맞아 떨어지면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황진단’은 홍삼 중 상위 2% 수준의 지삼을 사용한 프리미엄 라인과 상위 0.5% 수준의 천삼을 사용한 초고가 라인인 황진단천까지 출시하며 정관장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로 거듭났다. 귀한 분들을 위한 선물과 수험생 건강관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현재까지도 꾸준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1n&0UT 액티비티 성향 테스트’는 ‘아웃도어’ 취향 테스트를 거쳐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재미있게 알아보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로 참여만해도 정관장 5천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응모하기’ 이벤트는 황진단 1환과 에브리타임밸런스 3포로 구성된 ‘1n&0UT 키트(2000명)’ 또는 ‘에브리타임 캠핑체어(200명)’를 제공하고 ‘SNS 공유’ 이벤트는 안마의자, 정관장 황진단 30환 등의 풍성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KGC인삼공사 브랜드 담당자는 “엔데믹 이후 야외활동을 즐기려는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10주년을 맞은 에브리타임과 황진단을 기념하고 재미있는 취향 테스트로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