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정관장, 이른 추석엔 선물도 빠르게 ‘당일배송’

2022. 9. 5

정관장, 이른 추석엔 선물도 빠르게 ‘당일배송’

미리 추석선물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8일 정오까지 당일배송
온•오프라인 결합해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에서 풍성한 혜택 제공


KGC인삼공사가 8년만에 찾아온 이른 추석을 앞두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면 당일 배송하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9월 5일부터 9월 8일 정오까지 진행한다.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는 전국 800여개의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유선으로 배송 가능한 제품과 지역을 확인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결제 즉시 배송지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에서 직접 실시간으로 배송된다.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는 ‘매장픽업’ 서비스도 진행한다. ‘매장픽업’ 서비스는 ‘정관장몰’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알림톡 또는 SMS 제품 교환권을 수령하여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다. 

선물을 직접 들고 다니기 힘들거나 배송처의 정확한 주소를 모르는 경우에 활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정관장몰’에서 진행하는 ‘추석네컷’, ‘홀리한 쿠폰 패키지’ 등 추가 이벤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밖에도 베스트 건강부문 1위에 오르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정관장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여건에 맞게 선물을 전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 정철 영업기획실장은 “예년보다 빠른 추석으로 선물을 미리 주문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며 “오프라인은 물론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 등 온·오프라인 모두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