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정관장몰, 푸짐한 혜택 담아 추석 프로모션 진행

2022. 8. 26

정관장몰, 푸짐한 혜택 담아 추석 프로모션 진행 

실속·품격 갖춘 선물제품과 ‘특별포장’, ‘매장픽업’ 등 편의 서비스 제공 
정관장 모델과 함께 찍는 ‘추석네컷’ 등 각종 혜택 담은 이벤트 진행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정몰)’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정관장과 함께라면 추석, 즐거운 Holiday’ 프로모션을 9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정몰은 정관장 추석 프로모션과 연계하여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골드’, ‘활기력’, ‘화애락진’ 등 정관장 인기제품에 대해 각종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추석네컷’, ‘홀리한 쿠폰 패키지’, ‘원데이 딜’ 등 추가 이벤트를 마련하여 추석 선물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추석네컷’은 손석구, 박은빈 등 정관장 모델을 포토프레임으로 네컷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다. 사진 촬영 후 추석연휴 동안 하고픈 일을 스티커로 꾸며 이미지를 저장하면 정관장 할인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홀리한 쿠폰 패키지’는 ‘얼리데이 쿠폰’, ‘구매 금액별 쿠폰’, ‘특별포장’, ‘매장픽업’ 등 총 11종의 쿠폰 혜택으로, 나의 상황에 맞게 실속있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8월 중에는 ‘원데이 딜’ 행사도 진행한다. 27일과 30일에 알파프로젝트 구매 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31일에는 활기력에 한해 추가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KGC인삼공사 홍순기 디지털사업실장은 “정관장몰은 평소보다 이른 추석을 맞아 실속과 품격을 함께 챙길 수 있는 선물세트와 각종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별포장, 매장픽업 등 정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도 함께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