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정관장과 함께라면, 즐거운 Holiday” 프로모션 진행

2022. 8. 18   조회수 302

KGC인삼공사, 정관장 모델로 배우 손석구 발탁

정관장 광고모델이 추천하는 인기 제품 4종 혜택 강화
예년보다 이른 추석…‘정관장 홍삼’ 명절선물 및 여행지서 인기 전망


KGC인삼공사가 추석 시즌을 맞아 ‘정관장과 함께라면, 즐거운 Holiday’ 프로모션을 8월 19일부터 9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정관장 전 제품에 대해 구매금액대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손석구, 박은빈 등 정관장 모델이 추천하는 인기제품 4종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골드, △천녹톤, △화애락진)에 한해서는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년보다 빨라진 추석에 대비하여 미리 선물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선 행사 초기 10일간(8.19~8.28) ‘얼리버드 행사’도 진행하는데, 정관장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준다. 정관장 멤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도 정관장 포인트 1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카카오·네이버페이 결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네이버페이로 25만·50만원 이상 결제 시 각각 1만·2만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KB카드와 롯데카드 결제 시에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예년보다 이른 추석을 앞두고 폭염과 폭우가 반복됨에 따라 추석선물로서 ‘정관장 홍삼’의 인기는 더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정관장 홍삼’은 외부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고 균일한 품질을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명절연휴 바캉스를 떠나는 가족들이 늘어남에 따라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체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홍삼 제품이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KGC인삼공사 정철 영업기획실장은 “평소보다 이른 추석으로 연휴기간 바캉스를 계획하거나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면서 “정관장은 이번 추석을 맞아 품격있는 명절선물부터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제품까지 다양한 추석선물 라인업을 갖췄다”고 전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