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정관장, 코로나19 의료진 응원하기 ‘한마음 걷기 비대면 캠페인’ 진행

2021. 8. 10   조회수 498

정관장, 코로나19 의료진 응원하기 ‘한마음 걷기 비대면 캠페인’ 진행

‘정관장 케어나우’ 앱 통해 비대면 생활 속 걷기 캠페인 진행 
22일까지 총 3.5억 걸음 달성 시 코로나19 의료진에 10억원 상당의 홍삼제품 기부
참가자에게는 정관장 멤버십 포인트 및 추첨을 통한 정관장 제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

KGC인삼공사는 무더위 속 코로나19 방역 일선에서 고생하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정관장 한마음 걷기 기부 캠페인‘을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캠페인은 9일부터 22일까지 14일간 진행되며, 참가자의 총 걸음수가 3.5억보 이상을 달성하면 10억원 상당의 정관장 홍삼제품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코로나19 대응지원  의료진에 기부한다. 


‘정관장 한마음 걷기 기부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무더운 날씨에 확진자까지 폭증하면서 격무에 지친 의료진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홍삼제품을 지원한다. 


참가 희망자는 ‘정관장 케어나우’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캠페인 참여버튼을 누르면 된다. 함께 모여 걷는 대신 비대면 생활 속 걷기로 누구나 개별적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는 앱을 통해 참여하는 인원과 누적걸음 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참가자 전원에게는 정관장 멤버십 2000포인트와 정관장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최다걸음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홍삼톤’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KGC인삼공사 김호겸 대외협력실장은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4차 대유행에 폭염까지 겹치며 지치고 힘든 의료진들을 응원하고 건강하게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며 ”일상 속 비대면 걷기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본 캠페인의 참여를 통해 코로나19 방역 최전선에서 애쓰는 모든 분들의 고마움을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지난해 8월에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정관장 한마음 걷기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약 1만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전체 합산 5억7000여 걸음을 기부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당시 목표걸음 5억보를 달성함에 따라, 전국 59개 병원과 보건소에 코로나19로 근무 중인 의료진 및 관계자 4500여명에게 10억원 상당의 정관장 홍삼제품을 전달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