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KGC 소개

전 세계인의 더 건강한 내일을 위해 글로벌 기업으로 나아갑니다.

글로벌KGC 소개

전 세계인의 더 건강한 내일을 위해 글로벌 기업으로 나아갑니다.

글로벌 현황

한 눈에 보는 세계 속의 KGC인삼공사

  • 40여개

    전 세계 수출국 수

  • 253

    해외판매 제품 수

  • 42%

    세계시장 점유율

    (*유로모니터, 2022)
  • 5

    해외법인

해외법인 주요 사업망

*지구본을 돌려서 해외법인과 주요 사업망을 확인해 보세요.

글로벌 전략 소개

차별화된 글로벌 전략으로
세계 모든 고객들에게
KGC인삼공사의 가치를 전달합니다.

  • 하나,

    글로벌 성장 기반 구축

    철저한 현지 시장 분석과 차별화된 전략으로 글로벌 성장기반을 구축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정관장의 인지도와 선호도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 둘,

    현지 맞춤형 전략

    각 국가별 시장 니즈에 기반한 글로벌 제품 개발, 국가별 특성에 따른 현지 맞춤형 마케팅과 영업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시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 셋,

    글로벌 통합 유통망

    브랜드숍, 의약품 채널, 대형마트 등 시장 특성별 유통 범위를 확대하여 신시장 개척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성장하는 해외 온라인시장 대응을 위해 글로벌 e-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주요 성과

글로벌 종합 H&B 기업의 기준을 세워나갑니다

  • 2018
  • 해외등록제품 20개 국가 250여개 품목

  • 2018
  • 해외매출 1억불 달성

  • 2016
  • 12월 뿌리삼, 홍삼정, 홍삼분 코셔 인증 획득

  • 2014
  • 뿌리삼과 농축액 등 3개 품목 할랄 인증 획득

  • 2012
  • 미국 최대 번화가 뉴욕 5번가에 정관장 ‘Cafe&Ginseng’ 스토어 오픈

  • 2011
  • 수출 1억불 수출탑 및 대통령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