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삼(三)월엔 홍삼(參) 먹는 달”, 정관장, ‘새로운 시작, 건강을 담아봄’ 프로모션

2023. 2. 22

“삼(三)월엔 홍삼(參) 먹는 달”, 
정관장, ‘새로운 시작, 건강을 담아봄’ 프로모션

자녀건강을 위한 ‘홍이장군’부터 ‘에브리타임’ 등 인기제품까지 다양한 혜택 제공
신학기 집단생활, 환절기, 마스크 착용 의무 조정 등으로 면역력 건강이 중요


KGC인삼공사가 봄시즌을 맞아 ‘새로운 시작, 건강을 담아봄’ 프로모션을 3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신학기 자녀건강을 위한 ‘홍이장군’, ‘아이패스’부터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등의 인기제품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은 인삼의 삼(參)이 형상되는 3(三)월을 맞아 집단생활을 시작하고 일교차가 큰 환절기 기간인만큼 면역력을 유지하기 위한 자기섭취는 물론 선물 수요까지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정관장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하면 제품별 가격 혜택 또는 제품 특성에 맞는 증정품을 받아 볼 수 있다. 

신학기 자녀의 면역력을 위한 ‘홍이장군 1/2/3단계’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5중 기능성 필수 영양소인 ‘홍이장군 키즈랩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플러스’를, 정관장 제품 7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홍삼과 녹용이 함유된 ‘홍삼지본’ 본품을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이상원 영업실장은 “신학기 집단생활과 일교차가 큰 환절기, 실내 마스크 의무 조정 시기가 겹치면서 면역력 건강이 중요하다”며 “건강관리는 물론 달라진 환경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정관장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 ‘항산화 작용’ 등의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