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정관장, 프로농구 통합우승 기원 ‘Be Strong’ 캠페인 전개

2023. 4. 12

정관장, 프로농구 통합우승 기원 ‘Be Strong’ 캠페인 전개

KGC인삼공사 농구단, 13일부터 ‘Be Strong’ 캠페인 진행으로 통합우승 기원
정관장 홍삼으로 정규리그 및 플레이오프 기간 체력 관리


프로농구 정규리그 우승을 달성하며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KGC인삼공사가 통합우승을 기원하며 ‘Be Strong’ 캠페인을 13일부터 진행한다.

‘Be Strong’은 지치지 않는 체력과 꺾이지 않는 기세로 일궈낸 정규리그 우승의 기세를 통합 우승까지 가져가고자 하는 KGC인삼공사의 의지를 담은 문구다.

캠페인 기간 중 전국 정관장 매장 직원들은 ‘Be Strong’ 셔츠를 입고 고객들을 맞이한다.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고 플레이오프 기간 중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정관장 제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KGC인삼공사는 13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 특별 한정판 제품을 판매한다. 선수들의 포토카드가 들어간 한정판 ‘정관장 활기력부스터’로 사인카드가 당첨된 고객에게는 농구경기 관람 시 입을 수 있는 ‘에센틱 홈 유니폼’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지난 3월 정규리그 우승을 기념해 진행했던 에브리타임밸런스 선수셀카 포토카드 한정판 제품은 하루 만에 완판 되기도 했다. 

또한 플레이오프 기간 중 붉은 셔츠를 착용하고 경기를 관람하는 팬들에게 에브리타임 밸런스 1포를 증정해 팬들의 체력도 챙긴다.

농구 우승을 위해서는 선수의 기량과 감독의 용병술, 프런트의 지원 등 다양한 요건들이 합쳐져야 가능하지만 가장 필수적인 요인은 선수들이 최상의 조합을 이룰 수 있도록 체력관리를 들 수 있다. 특히, 전원이 끊임없는 스크린 플레이와 반 박자 빠른 패스를 통한 수많은 오픈찬스를 양산하며 공격을 감행하는 팀 컬러를 가진 KGC인삼공사는 다른 팀에 비해 체력소모가 많을 수 밖에 없다.

KGC인삼공사  선수들은  프로농구  정규리그를  무사히  잘  치를  수  있었던  요인  중  하나로  정관장  홍삼의  힘을  꼽는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에 도움, 항산화 작용 등의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KGC인삼공사 소속 농구 선수들은 매일 정관장 홍삼톤 골드를 제공 받는다. 또한 홈경기 MVP 및 수훈선수로 선발된 선수에게는 정관장 천녹톤, 정관장 홍삼달임액 등의 선물이 주어진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