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Q&A

Q&A 1:1 맞춤상담 서비스를 통해 궁금하신 내용을 질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의 1:1 맞춤상담 서비스는 회원 대상 서비스입니다.

  • - KGC인삼공사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1:1 맞춤상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 비회원의 경우에는 회원가입 후 1:1 맞춤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무료상담 전화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KGC 인삼공사 고객만족센터
회원
회원

1:1 맞춤상담 질문 답변 확인

  • - 1:1 맞춤상담에 작성하신 문의 사항의 답변 확인은 마이페이지 > 나의 상담내역 > 1:1 맞춤상담 문의내역 메뉴를 이용하여 주세요.
  • - 모든 1:1 맞춤상담 질문의 답변은 마이페이지에서 언제든지 확인 가능합니다.
  • 로그인
비회원
비회원

KGC인삼공사 고객만족센터 [080-041-0303(수신자부담) / 1588-2304]

  • 문의 내용
  • - 개인고객 : 제품 / 배송 / 창업 / 효능,효과 / 로그인 / 마이페이지 이동 / 멤버스 관련사항 등
  • - 기업고객 : 특정 부서 / 특판상품 / 제휴 / 단체주문 문의 등
  • 영업시간
  • - 평일 9:00~18:00(점심시간 12:00 ~ 13:00) / 휴일,공휴일 제외
  • 연락처
  • - 해외에서 연락 : 042-1588-2304

정관장 온라인 이벤트 문의 [070-7306-2716 (주)베리타스미디어]

  • 문의 내용
  • - 홈페이지 이용 문의 / 정관장 홈페이지 내 진행중 이벤트
  • 영업시간
  • - 평일 9:00~18:00(점심시간 12:00 ~ 13:00) / 휴일,공휴일 제외
  • 아직 KGC인삼공사 회원이 아니신가요?
  • - KGC인삼공사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구매내역 및 멤버스 포인트 조회 등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